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서귀포 색달동 카페 서울앵무새 제주점! 드디어 오픈~! 아직은 한가하네~

1DingDing 2022. 6. 6. 23:0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집에서 차로 3분 거리~! wow!

서울 앵무새 제주점이 드디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고고싱!

2022.05.22 - [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 야크마을 서울앵무새 제주 언제 오픈하려나... 직접가봤는데 ;; 6월예저이래요

 

야크마을 서울앵무새 제주 언제 오픈하려나... 직접가봤는데 ;; 6월예저이래요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집에서 아주 아주 가까운 곳에 야크 마을이 있고, 그 안에 서울앵무새 제주점이 있다 했는데;; 5월 5일 오픈일줄 알았는데.. 정보가 없어서 주말 오늘 직접 가봤다! 야크

1dingding.tistory.com

지난번 아쉬운 포스팅~!!


 

오늘도 날씨가 참 좋습니다.

6월의 제주는 하늘도 참 이쁘네요~!

 

서울 앵무새는 서울 성수동의 아주 핫한 카페인데~!

제주도에도 생기다니, 두 팔 벌려 환영해 봅니다.

뒷모습 ㅋ 너무 신나 보이는 저네요~! ㅎ

그렇게 반가웠냐? ㅎㅎ ;;

 

너무 맛있는 디저트들이 가득합니다.

알록달록~! ㅎ

 

근데 ;; 가격이 좀 비싸요.

밥과 바꿀 수 있는 가격입니다.  (맛은 너무 맛있습니다)

 

자주 오고 싶어도

자주 먹고 싶어도

그럴 수는 없을 듯해요. 칼로리를 생각해도,

주머니를 생각해도 ㅋㅋ

알록알록한 슬러시~!

아이들이 참 좋아 할거 같습니다.

 

서울 앵무새 직원분들은 깔끔한 복장과 이미지가 있네요~!

서울앵무새 제주점의 메뉴와 가격을 한번 보고 갑니다.

커피가~~ 6-7-8-천 원 정도~ ㅎ

작고 귀여운 박물관 같은 느낌이라~!

이곳은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카페 같았습니다.

사진 찍을 수 있는 곳도 많이 있어요.

 

오픈을 6월 3일에 해서 그런지,

아직 사람이 붐비거나 많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저는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고자 했으나,

노트북 콘센트 전원 연결이 아직.... 쉽지 않아 보였습니다.

 

바닥에 있던데;; 사용해도 되는지 안되는지를 모르겠더라고요.

 

매장은 넓어요~! 서귀포 중문 근처 주차장도 넓은 대형 카페를 찾으신다면,

여기로 고고싱! 

 

주문한 시그니처 라테를 먹어주고요~!

위에 과자(?)가 너무 맛이 좋았다는

운동해야지,

헬스를 등록해야지 했던 마음은 마음으로만 둔 체;

오늘도 달달한 디저트를 입으로 배로 넣고 있습니다 ㅠㅠ

회사 일을 잠시 해야지 했는데;

 

분명 그렇게 마음먹었는데 

회사일은 아주 잠시 하고;;

 

그렇게 쉬다가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종종 오게 될 거 같고~!

누구에게 디저트 선물한다면, 이곳에서 선물해 갈 듯합니다.

 

드디어 오픈한 제주도 서울 앵무새! 

 

아참, 이날 누가 앵무새 친구와 함께 이곳을 왔습니다 ㅋ

아주 순둥순둥 귀여운 앵무새를 직접 보았다니까요.

이름은 물주라고 했습니다.

 

앵무새 주인분의 소원이 가득 담긴 (건) 물주  ㅎㅎ 

이상~!

오늘도 즐거운 휴무를!

행복하게 보냈습니다.

 

제주도 신상 카페! 서울앵무새 방문기 끝!


서울앵무새 _ 야크 마을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1134 

주차장이 넓은 디저트 맛집~! 

운영시간은 아직 정확한 공지를 모르겠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