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야크마을 서울앵무새 제주 언제 오픈하려나... 직접가봤는데 ;; 6월예저이래요

1DingDing 2022. 5. 22. 17:4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집에서 아주 아주 가까운 곳에 야크 마을이 있고,

그 안에 서울앵무새 제주점이 있다 했는데;;

5월 5일 오픈일줄 알았는데..

 

정보가 없어서 주말 오늘 직접 가봤다!

야크 마을 입구~!

사실 걸어서도 올 수 있는 거리지만,

 

오픈을 하지 않았을수도 있고,

일찍 문을 닫았을수도 있고~!

 

주말엔 카페로 여행가는 나는! ㅋ

차를 가지고 나왔다!

오호~ 야크마을 분위기가 좋다.

 

홈페이지를 가봤는데;;

숙박 예약이 조금 불편했다.

방 정보를 보고싶고,

예약하는 과정을 보고 싶은데 회원가입이 필수였다 ;;

 

가입하면 되지만, 그냥 가입 전.. 창을 계속 닫게 된다.

통창으로 보이는 외관이 멋지다.

가까이 가면 더 멋있었다.

 

편안한 휴식을 줄 수 있는 그런 공간임에는 분명했다.

이때까지만 해도~

오? 열었나? 싶은 기대감이 있었다.

 

블로그를 검색해보니, 누군가 갔다 온 글이 있던데 ;;

내가 글을 잘못 본 건지 ;;

 

결론은 서울 앵무새 제주점은 6월 오픈 예정이라고 한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음 카페를 찾아 돌고 돌기~!

 

5월 제주 요즘 날씨가 참 좋다!

 

날씨도 좋고 마음도 좋은데;;

 

그런 거 있잖아요.

좋으면 불안한 거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읽어주시고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하... 다른 분들 글을 보니, 오픈전 광고 인가 ㅠ

ㅎㅎ 이상 서울앵무새 제주점을 너무 기대하는 1인 이었습니다.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