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4월 제주도 겹벚꽃을 아시나요.? 핑크팝콘 이 아름다운 나만알고싶은곳 대 공개!

1DingDing 2022. 4. 20. 21: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민 5개월 차 딩딩입니다.

 

주말 제주는 너무 행복합니다.

요즘 날씨도 좋아서~! 오늘은 어디 갈까~ 고민 고민하다가.

 

육지에서 온 친구가~!

 

나만 알고 싶은 장소가 있다며 알려준!!

4월에도 벚꽃을 볼 수 있는..

아니.. 겹벚꽃을 볼 수 있는 비밀의 장소에 다녀왔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아주 멋지게 남기고 왔다 이거죠! ㅎㅎ

 

후배가 찍어준 사진인데 너무 마음에 쏙 듭니다.

고마워^^

 

제주도는 계절마다 식물 보는 재미가 있는 거 같아요.

핑크 팝콘~!

 

핑크 팝콘과 함께 멋진 사진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차 위로 보는 겹벚꽃~! 너무 아름다웠어요!

무엇보다 주말인데도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서로 양보하며, 사진을 잘 찍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이곳!

장소가 어디인지 공개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골프장 가는 길목입니다.

 

저 도로는 골프장만 갈 수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도 별로 없었어요!

 

사진은 저는 오후에 갔지만,

오전에 가야 조금 더 멋진 사진을 얻을 수 있을듯했습니다.

이렇게~! ㅎㅎ

 

아참, 사실 이곳은 일반 벚꽃도 참 아름답게 핀다고 하네요~

 

저는 벚꽃이 지고, 겹벚꽃이 있는 4월 17일에 다녀왔습니다!

 

오라 CC!  제주도 오라동 오라골프장~~ ㅎ

 

가는 길에~~~~ 아 여기는구나!

라고 생각 들 거예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이렇게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딩끝!

 

제주도를 신나게 즐기는 딩딩이의 일상을 보고싶다면,

https://www.instagram.com/p/Ccc-GDKP4M1/?utm_source=ig_web_copy_link

요기로 놀러와 주세요!  #인친환영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