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남자의 관리_비건화장품 의미도 효과도 좋은 인페나(INFENA)~! 와디즈 펀딩 후기

1DingDing 2021. 11. 27. 0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안남 (?) 네네 죄송합니다.

젊게 어리게 살고 싶은 남자 딩딩입니다.

오늘은 화장품 소개인데요!
비싼 화장품은 잘 못쓰고 있었는데..
가격이 조금 있는(?)
아니 누군가에겐 저렴한.....
- 전 로드샵에서 대충 산 화장품만 쓰는 사람이었어서 -

써보니, 남자 여자 모두에게 좋은 화장품 같았어요.

인페나 비건 화장품 후기

인페나 앰플 그리고 화장품 후기입니다.

이게,,, 인페나 앰플은 인페나 홈페이지 몰에 없더라고요 ㅠ
와디즈 펀딩 1차 할 때!
빠른 주문으로 구매

자연을 사랑하고,
동물 복지를 생각하는 비건 화장품 이름에 세심함이 느껴진다.

왜냐면, 택배 상자에 송장 빼고~!
접착테이프가 없다!!

빡스가 조립? 된 느낌이랄까?

안쪽 역시도~
깔끔함 그 자체!

화려하거나, 요란하지 않은 게
난 더 마음에 들었다.

안쪽은 이동하면서 조금 흐트러진 정도인데~!

본품에는 문제가 1도 없으니 ㅎ
그냥 기분이 빨리 써보고 싶은 마음뿐이다.

 

1차 펀딩 당시 구성과 가격은 에너지 리페어 앰플 8개 / 인페나 비기너 키트 그리고~!

응원 댓글 이벤트인가?? (기억이) 이벤트로 정품 토너 1통~ (wow) 감사합니다.

 

이렇게~ 234,000원이었습니다.

 

색감이~ 자연을 참 많이 생각했구나 라는 느낌도 가득한 색감이었어요.

빤짝거리는 질은 하나 없이

다소 투박해 보일 수도 있지만,

 

회사에서 추구하는 방향을 펀딩 설명 페이지에서~! 보게 되어

이해가 되더라고요~!

한쪽 박스에는~! 잘 담겨있었는데,

다른 한쪽 박스는 조금 흔들렸는지~ ㅎㅎ 모양이 이쁘지는 않았습니다.

이거~ 참 매력적인 앰플이에요!

 

저녁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세수할 때 느낌이 참 다르다는!!

 

8개의 엠플이

좋다고 막쓰니 ㅠ

금방 사라지고 있습니다.

 

지금 2개뿐이 안 남았어요ㅠ

 

엄마도 드리고,

친구도 주고~!

그리고 난 아주 그냥 듬뿍 써버리고~ ㅎㅎㅎㅎㅎ

 

그런데~ 얼마 전! 앵콜번딩 소식이 있어서!

혼자 반가워하던 중!

오호~ 이건 소개해야 해! 하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1차 펀딩은 이렇게~ 마무리된 거 같네요 ㅎ

 

혹시 관심 있으신 분은

2차 펀딩 알림 하고~  아차차! 

체험단도 모집하는 거 같았어요.

 

저도 신청하고 싶은 욕심이 200%지만;;

난 체험(?) 내돈내산 충분히 하고 있으니 

욕심을 내지 않겠습니다.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132366

 

와디즈 오픈예정 | [5.0 앵콜] 엄선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생기넘치는 촉촉 2IN1앰플!

[5.0 앵콜] 엄선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생기넘치는 촉촉 2IN1앰플!

www.wadiz.kr

앙코르 펀딩은 12월 7일이네요~

어? 어? 가격이 조금 저렴해진 거 같은 기분 좋은 느낌은 무엇? ㅎㅎㅎ

오호호? 뭐 화장품 설명은 위에 링크에도 잘 나와있어 ;;

제가 쓰기엔 모르겠고요 ㅎㅎ

그냥 이렇게 좋데요 ;;;

 

인페나는 비건 화장품이라고 하는데;

비건 화장품은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고, 동물성 원료 대신 자연 유래 친환경 성분 만을 사용하는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비건 제품은 어떤 동물의 성분도 포함하지 않으며, 동물성 제품으로 가공되지 않는다고 해요~!

비건 화장품 인증도 되어 있네요 ;; 

 

이런 화장품이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


앰플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 세수할 때 기분이 좋다

(뭔가 피부가 촉촉 탱탱)

 

생각보다 빨리 쓴다 ㅠ ( 내가 많이 바르나 봄 )

 

친구들도 선물해서 금방 떨어지는데;; 자사몰에 구매가 안된다.

(자사몰은 패드랑, 로션, 등만 있다_ 앰플 ㅠㅠ 없어 ㅠㅠ)

 

그러던 중 2차 앵콜 펀딩이 있어서! 기분 좋게 글을 쓴다.


이상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