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마켓컬리] 자취남의 선택 명인등심 차돌된장밥~ 죽으로 만들어먹어도 굳! 아주 맛이 좋구나요~

1DingDing 2021. 11. 29. 2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취남 딩딩입니다.

 

오늘은 마켓 컬리에서~ 인기가 많은

아주 가볍게 먹을수있는 ㅋ 명인 등심 차돌 된장 밥 후기입니다.

 

이게~ 볶음밥으로도 가능하고,

죽으로도 가능하더라고요~!

마켓컬리

컬리 택배가 오면,

기분이가 좋아집니다.

 

이번엔, 떡구이~ 몇개와~

제천 빨간오뎅!

그리고 오늘의 핵심!

차돌 된장 밥! 을 주문했습니다.

 

원룸이라 냉동실이 작아서 ㅠㅠ

더 많이 시키고 싶었는데...

 

우선 이렇게 만족합니다.

조리 방법도 매우 간단했습니다.

평소 된장을 좋아하는 나는!

 

기대감이 아주 가득가득입니다.

귀차니즘이 다가와서~

이렇게 전기냄비에 물을 끓입니다.

 

전기냄비 장점은

1. 빨리 끊는다!

 

2. 아주아주 편하다!

냉동된 된장 밥은 이렇게~

얼어 있습니다.

 

물이 끓고!

냉동밥 하나를 넣어줍니다.

펄펄 끓던 물이,

차가운 냉동밥이 들어가니.....

 

감자기 ㅋㅋ 평온해졌네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금방 다시 끓어오를 거니까요~

이제 조금씩~!

죽 스러운 모양으로 ㅋ

나를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배가 고파요 ㅠ 빨리 먹고 싶어요~~

한 10분 정도 휘휘 저어가며,

조금 더 조리해주니~

 

이렇게 먹기 좋은 죽! 이 되었습니다.

 

안내 사항에는,

기본 간이 되어 있으니, 밥을 추가로 넣어도 된다고 쓰여 있었습니다.

 

오늘은 아무것도 넣지 않고

먹고 싶어서!

본 상품 그대로 먹습니다.

물론~ 친구가 만들어준 김장김치와 ㅋ

어제 먹다 남은 돈가스도 있어요 ㅎ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시식을 해보겠습니다.

 

죽이라 편하고~

맛있어서 좋고.

 

무엇보다 가끔 컬리에서 행사를 하는데요.

이번에도 행사가로 구매했습니다.

먹다 보니 느꼈습니다.

 

김과 함께 먹으면,

맛이 2배 맛있어집니다.

 

크하~~ 이 궁합 사랑해~

 

아주 그냥 이렇게~

깨끗하게 다 먹어 버렸습니다.

 

귀찮을 때,

혼자 사는 사람들

그리고 술 많이 먹고 난 다음날!

 

아주 한 끼 뚝딱! 딱입니다.

 

얼마 전 친구가 집에 놀러 왔고,

저는 일정이 있어 먼저 나갔는데요 ㅎ

 

냉동실 된장 밥 축으로 만들어 먹으라고 톡 보냈거든요;;

 

맛있다고 ㅎㅎㅎㅎ

아니 근데 ㅋㅋ 친구야~

네가 나보다 더 잘 만들었다 ㅎㅎ

사진도 이쁘게 찍네 ㅎㅎ


마켓 컬리 추천

[명인 등심] 차돌 된장 밥 1개입

1개당 4,800원

행사가로 4개 17,280원  

컬리 신규 가입 추천인 ID : bblsky 

(제 아이디인데요 ㅎ 혹시 신규 가입자는 서로서로 적립금 받을 수 있어요)

 

이상 오늘도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