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 캐리백 크림색 / 크기가 크다!

1DingDing 2022. 5. 24. 08:4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친구가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크림을 수령한 날입니다.

나의 것은 아니에요~!

남의 것을 탐하지 말라!

 

저는 아직 미션 음료를 먹지 못하였기에,,,,,

친구는 증정품 예약을 한 지 3일 만에 받은 거 같아요. 

 

그럼 한번 열어 보겠습니다.

크림색은 참 무난 무난한 색입니다.

스타벅스 로고는 고무느낌이 나게~! 짱짱한 모양이었어요.

길이는 39cm 정도!

 

단추가 바로 보이고요~ ㅎ

 

그럼 한번 펼처 볼까요?

우앗! 노랑노랑 엄청난 노랑이 색이 보입니다.

그런데~! 색감이 나쁘지 않았어요!

쨍하니 좋습니다.

크기가 생각보다 커요~!

 

누군가는 이 캐리백으로 워터파크 놀러 오는 사람도 있다고 하던데;

아주 피크닉 갈때 넣어가기 좋은 느낌이긴 합니다.

비록 나의 캐리백은 아니지만,

디자인 깔끔

근데 좀 크다~

 

크기에 대한 호불호는 있겠지만,

너무 작으면 또 실용성이 없으니! ㅎ

 

고민하시는 분은 ~~!!  고민해 보시고~! 

디자인은 깔끔

크기가 생각보다 큼

물건 다 넣으면 무거울 수도 있음 ㅎ

 

이상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