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제주도 무료 차박&캠핑 장소추천 화순 금모래 해변~! 조용하니 좋다!

1DingDing 2022. 6. 26. 17:21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에서 한적하게 즐길 수 있는 해변 차박,

캠핑~ 차크닉 장소를 가보았습니다.

 

이름은 화순 금모래 해변!

날씨가 어찌 좋지가 않네요;;

그래도~~ 결과를 먼저 말씀드리면,

밥 먹을 때 날씨는 너무 좋았습니다.

화순 금모래 해변으로 가는 길~!

이렇게 길도 한산한 느낌이네요.

요즘 제주도 성수기라는데;; 

 

다행히 이곳은 아직 준 성수기인 건가!

 

주차를 하고~ 적당한 곳에 차를 주차했습니다.

오랜만에 등장한 나의 친구 트딩이~

트레일블레이저 rs 검정 친구 입니다.

아참, 이렇게 주차장 뒤에~

의자 겸 테이블이 있는데;;

 

여기 좋은점이 바로 이것이었어요.

 

대부분 사람들이 주차를하고,

저기 평상+의자 를 테이블로 사용하더라고요~!

물론, 오늘 등장하는 용품들은

모두 제것이 아닙니다.

 

육지에서 차를 탁송해서 여행온 친구 부부의 장비 + 제주도에서 먼저 자리잡은 부부의 장비입니다.

(아.. 네네 다들 부부인데;; 전 빛이나는 혼자 입니다.)

오늘의 메인친구는 소팔 소곱창과 소팔 소막창입니다.

예전에 이 친구들은 곱 게팅이라고 할 정도로 구하기 힘들었는데;

요즘은 아닌가 봐요~

주문하고 바로 며칠 만에 제주도로 도착했습니다.

2021.09.16 - [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 [친구집이 맛집] 곱게팅을 아시나요? 소팔 한우곱창 와오! 대박 맛있었다! 곱창과 막창둘다 먹어버린사연!

 

[친구집이 맛집] 곱게팅을 아시나요? 소팔 한우곱창 와오! 대박 맛있었다! 곱창과 막창둘다 먹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 집에서 아주 맛있게 먹은 (주)소팔 소팔 한우곱창 이야기입니다. 결론 : 곱창 구매하기가 어렵다. 곱게팅 이라고 표현할 정도! 이유는 wow! 어지간한 식당보다 맛이 좋았

1dingding.tistory.com

사실, 아래는 저희가 이날 먹은 음식들 자랑입니다.

ㅜㅜ 죄송해요!

 

그래도 이렇게 제주도 차박 캠핑 물론 무료 공간~!

먹는 게 남는 거~

주변을 둘러보면 제주도민들 위주의 식사가 그룹별로 한창입니다.

 

서로 에티켓 지키며 즐기는 모습이 참 여유롭습니다.

대박적!

너무 맛있었는데;

사진으로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저도 이렇게~

즐기고 싶은데

캠핑 장비들 이야기 들으니 가격이 너무 만만치 않더라고요.

캠핑은 장비빨인가? ㅎㅎ

 

저렴한 것도 있다고 하던데;

브랜드 장비를 선호하게 된다며..

대창도 먹고

막창도 먹고

곱창도 클리어~!

 

다음엔 무엇~?

근처 농협 하나로 마트에서 사 온 ㅋ

새우 새우를 구워 먹습니다.

 

머리는 먹지 않았어요 ㅎ

여름이기도 하고,

저기서 굽는 건 조금 조심스러움이 있어서.

(우리 모두 건강 조심증 ㅋㅋㅋ)

이제 해도 뒤로 가고~!

허허~~ 라면에 순두부!

라면을 끓입니다.

라면 맛은 설명하지 않을게요! ㅎ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그래서 열라면을 너무 사랑합니다.

광고 아님 ㅠ 그냥 열라면 좋아하고, 순두부 넣어 먹는 거 좋아합니다.

탱글탱글~ 라면도 순두부도 아주 잘 먹어줬습니다.

마지막!

 

볶음밥!

마지막입니다. 진짜입니다.

다시 보니 죽 같은 느낌이네요~

이날 이렇게 엄청 먹고!

 

효소까지 챙겨 먹었다죠?

 

결론입니다.

 

제주도에서 한적한 무료 캠핑, 차박 장소를 찾으신다면

주저하지 말고 환순 금모래 해변에 가보세요~!

 

그러나 넓지 않습니다.

그러나 난민촌 같은 느낌도 없었습니다. 정말 여유로왔어요~!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