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제주도 초당옥수수 처음 맛봤는데 사랑하게 되었다. 890원의 행복!

1DingDing 2022. 6. 27. 08:37
반응형

요즘은 그냥 일상 이야기가 많네 ;;
오늘 농협 하나로 마트에 갔는데
초당 옥수수를 행사상품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890원
초당옥수수 한개에 890원!
사실 나는 초당옥수수를 먹어보지 못했는데;
요즘 인스타에 광고가 너무 많이 나와서
궁금해하고 있던 터다!

그래서 살포시 구매해보고
집에 가져왔다!

마트에서 모두 껍질을 벗겨 가던데;;
이유를 알았다.

쓰레기가 너무 많이 생성된다.

헉...
미안해요 다 먹은 모양이에요.

왜냐면요;;
한번 먹고!!

멈출수 없이 다 먹어버렸거든요';;

초당 옥수수 생으로 드셔 보셨나요?
저 과일인줄 알았어요!

즙이 나오고
탱글탱글 부드러웠습니다.
식감 또한 최고였어요.

그래서 다시 사러 갔죠 ㅎㅎㅎㅎㅎ

이제 좀 이 초당옥수수 친구도 이쁘게? 찍어줘야겠어요

생으로 먹었는데;

정말 탱글탱글 맛이 좋습니다.

 

그런데;; 친구가

전자랜지에 30초만 돌려 먹어봐~ (수분 날아가지 않게 통에 넣어서)

라는 거예요!

 

바로 해봤죠!

 

우아!!!!! 너무 맛있어

저만 먹어 죄송하네요~!

 

초당옥수수는 왜 초당옥수수일까?

강원도에서 본적 있는데

강원도 옥수수인가? 궁금했는데

 

초당옥수수는 당의 함량이 아주 높은 식용 옥수수라고 하네요~! ㅎ

초~~ 단 옥수수 인가 봐요! ㅎ

 

튀여 넘을 초 , 엿 당 ~! 초당이래요 ㅎ

 

1. 초당옥수수는 그냥 먹어도 맛이 좋다.

2. 초당옥수수는 밀폐용기에 넣어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려 먹어도 맛이 좋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