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친구집이 맛집] 곱게팅을 아시나요? 소팔 한우곱창 와오! 대박 맛있었다! 곱창과 막창둘다 먹어버린사연!

1DingDing 2021. 9. 16. 19: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 집에서 아주 맛있게 먹은 (주)소팔 소팔 한우곱창 이야기입니다.

 

결론 : 곱창 구매하기가 어렵다.

곱게팅 이라고 표현할 정도!

 

이유는 wow! 어지간한 식당보다 맛이 좋았다.

 

최근에 구매하려고 몇 번 시도했지만,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하루 전 냉장고에 해동을 해두었다고 해요~!

캬~ 맛있다고 말만 들었는데

오늘 직접 맛보다니.. 기대가 됩니다.

 

이렇게 큰 판에 한 봉지를 모두 넣었습니다.

불판이 온도가 올라가고~

이제, 식당에서 봤던 비주얼이 내 눈앞에 등장!

시간이 조금 흐르니,

군침 가득~ 익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노릇노릇!

 

공장을 더 맛있게 즐기려면 필수! 품인!

부추!

부추를 ㅋ 마트에서 한단 더 사갔는데..

이미 친구 집에도 부추가 있었어요.

(결론 ㅋ 그 많던 부추도 다 먹고 옴)

우아~

이거 사진으로 맛이 느껴지시나요?

 

우선,

비릴 줄 알았는데 하나도 비리지가 않았어요.

 

냉동 후 해동이라 흐믈흐믈 할 줄 알았는데;; 아니던데요!

쫄깃 고소!

함께 온 양념도 굿굿!

아니, 정말 그냥 식당보다 더더더 맛있었다니까요ㅠ

소팔곱창

이 거참..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또 먹고 싶은데;;

곱 게팅 오픈을 아직 안 했네요.

그냥 가볍게 부추와 매운 고추만 있으면,

한 끼 뚝딱입니다.

 

저는 알쓰라~ 술을 못하지만,

친구는 술이 달다며 쭈욱~~ 잘 마셨습니다.

난 대신 매운 고추 러버~! ㅎ

아주 아주 맛있습니다.

쫄깃 꿀꺽 매콤~!

상추도 있으면, 상추와 함께 먹고요~!

한판 더 뜯었습니다.

ㅎㅎㅎ 오늘 주문한 곱창 다 먹고 가리니..

 

사실 곱창과 막창 둘 다 주문했다는데;

막창도 맛있었지만, 저는 곱창이 더 기억 속에 남아요~

부추와 곱창

이렇게, 집에서 편하게 곱창을 먹다니!

에어프라이에 초벌 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곱창 두 봉지를 끝내고!

 

막창도 먹어봤습니다.

으아~ 너무 많이 먹는 거 아닌가? 싶지만,

이게 참 그냥 쭉쭉 입으로 들어가더라고요~!

이 사진만 보면,

이게 집인지 곱창 맛집 매장인지 분간이 안 가네요 ㅎ

 

억찌님, 오늘 정말 맛나게 먹고 갑니다!

ㅋㅋ 나랑은 안 친하지만,

진로 친구도 함께 촬영해 봅니다.

아니 아니,

여기에서 끝이 아닙니다.

 

마지막은 판에 볶음밥을 먹어봅니다.

집에 없는 게 없어요 ㅋㅋ

김가루와 고추장 그리고 남은 곱창+막창 넣고 비비면서

볶기~ 그리고 마요네즈 뿌리기!

마지막 마무리 볶음밥

캬~!

친구의 멋진 집도 구경하고....

부럽소~~! ㅎㅎ

집을 아주 이쁘게 리모델링했더라고요~! 

굿굿!

 

오늘 아주 맛나게 먹고 갑니다.

나 또 주문하고 싶은데 계속 구매를 못해요 ㅠㅠ

 

https://smartstore.naver.com/soffal

 

SOFFAL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소곱창 가공 전문회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크하~~ 다른 후기도 검색해보시고!

곱창을 좋아한다면 구매해 보세요!

가성비 정말 좋아요!

 

곱창 맛집 저리 가라! 였습니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