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기억나지 않는;; 군대 복무기간 확인하는 방법! (쉽다 빠르다)

1DingDing 2021. 8. 23. 18:25
반응형

병무청민원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가 언제 군대에 입대했고, 언제 전역했는지! 

정보가 필요했는데,

아니 이렇게 쉽게 조회가 되더라고요!

 

어디서? 바로 여기!

 

병무청 홈페이지에서, 군대 복무기간을 조회가 가능합니다.

https://www.mma.go.kr/index.do

 

병무청

청장에게바란다, 신고 및 제보 등

www.mma.go.kr

병무청 홈페이지는 위에 링크로 들어가세요~!

 

상단에 병무 민원 클릭!

화면 왼쪽 상단에 병무민원 보이시죠?

병무민원 페이지에~!

동원, 예비군 항목을 클릭합니다.

예비군 편성에~!

군 전역일자/군번조회 하는 항목이 보이네요~!

이뿐만 아니라, 전역증을 재교부받을 수도 있네요.

 

오호~ 병적증명서도 인터넷으로 발급이 가능한가봐요~!

전역일자/군번 조회를 클릭하니,

본인인증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인증을 하고 로그인을 하니,

이런 우편 수신동의도 나오네요~!

앗! 핸드폰 번호가 10년 전 번호예요 ㅎ

추억이 새록새록~!

정보 변경을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아참, 오늘의 목적은 나의 복무 기간과 날짜였지? ㅎ

전역일자/군번 조회하시겠습니까?

예! 를 과감히 클릭합니다! 

오호~ 대박적! 바로 쉽게 조회되네요.

조회된 정보를 보니 바로 기억이 납니다 ㅠ ㅋ

 

헉 엄청나네요 ㅋㅋ 

강산도 변했네 ㅠㅠ 

 

오늘은 복무기간이 언제였는지,

조금 구체적인 정보가 필요해서! 이렇게

알아봤는데~!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당황하지 말고~ 병무청 홈페이지로 고고싱!

 

이상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