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내돈내산 후기_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2주간 찐후기! 2주론 부족한가봐요~! 그런데 반응이 오는거 같다_아직도 기대중

1DingDing 2021. 8. 18. 21:45
반응형

모다모다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세월이 흐르고~ 흰머리가 ㅎㅎㅎ

 

매번 염색하기 부담이었는데,

몇 달 전 뉴스를 보니, 카이스트 교수님의 연구로

과일의 갈변현상을 보고,

흰머리에 적용하는 샴푸를 발명했다고 하여,

구매하고 싶어 여기저기 검색했는데

 

해외 펀딩에서 먼저 펀딩

국내는 또 기다림

그러다 결국 국내 판매 오픈 당일!

바로 모다 모다 공식몰에서 구매했습니다.

구매성공!

그런데, 다음날

물량 부족으로 1인 1개만 가능하다고 ;;

아니 전 여기서 모다 모다의 판매 운영에 대해

서툴다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물건이 없다고 하면서 바로 다음날 올리브영 판매 시작!

* 물건이 없다고 하면서 롯데 홈쇼핑에서도 판매 시작!

 

뭐 저는 우선 4개를 구매했습니다.

먼저 사용해 보고, 어머니께 선물로 드리고 싶어서였습니다.

배송은 주문하고 2-3일 정도로~ 

답답함 없이~ 빠르게 받았습니다.

2일이었을 수도 ;;

오호~ 샘플도 들어있네요!

기대 기대~!

샘플은 여행 갈 때 가지고 가야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모다 모다 삼푸를 처음 들어보고, 잉~

크기에 비해 너무 가벼운데? 뭐지? ㅎ

 

잉? 모다모다 샴푸 어떻게 펌핑하는 거지?

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갈변은 공기와 만나 발생됨으로

다른 샴푸보다 용기가 중요하구나 라는 생각이

그 모든 것을 배려하고 고민해서 결과로 시판된 거 같았어요.

 

배송받고, 이리저리 어찌어찌 보호캡을 제거하고

바로 사용해 봤습니다.

 

아, 다음날 ㅋ

모다 모다 보호캡 제거방법이 , 톡으로 안내해 주더라고요~!

 

1. 버진씰 제거하기 (스티커)

2. 보호캡을 모자 벗기듯 제거 

3. 펌핑하기! (처음에는 한 10회 이상 살살해보기)

이때, 처음으로 장점을 발견했습니다.

생각보다 거품이 너무 풍성하게 잘 나더라고요~! ㅎ

 

정말 조금 덜었는데! 거품 너무 풍성! 기분 좋았습니다.

 

신기하게~ 흰색 거품이 공기랑 만나 시간이 조금 흐르니,

약간 갈색으로 변하더라고요~!

샴푸를 신나게 시작합니다.

음... 두피 손상 없이 검은 머리로 변해라~라고 주문을 외워봅니다.

목 뒤에 머리에 새치가 많아서! ㅎ

저렇게!! ㅎㅎ

 

아참, 샴푸는 3분 이상 하지 않도록해요~!

누군가는 오래 두면 좋을 것 같아 오래 둔다고 했는데

3분을 넘기지 않는 게 좋다고 합니다.

첫~ 시작은 그냥 이렇게!

종료되었습니다.

이렇게~ 나름 흰머리 친구가 많습니다.

ㅠㅠ

음~~!! ㅎㅎ

부끄럽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모다 모다 블랙 샴푸 일주일 사용후기!

1. 매일 1회 - 2회 

운동을 다녀온 날은 2회 샴푸 했습니다.

 

* 기존 사용하던 샴푸와 린스 트리트먼트 류는 사용을 끊었습니다.

 

감고 나면, 조금 푸석한 느낌이지만 

머리를 감는 건 모다 모다 샴푸만 사용했습니다.

오일이나, 헤어제품 사용 안함

 

2. 샴푸 후 드라이기를 사용하여 매일 말렸습니다.

 

3. 그렇게 오늘이 2주 차입니다.

 

* 중요한 변수?

3일 전 반곱슬인 머리를 파마했습니다.

(아이롱 펌인가요?;; 곱슬끼를 조금 펴는 물론 열이 가해졌고, 모발 손상이 있었겠죠?)


꾸준히 샴푸 한 후 2주가 지났습니다.

 

공식 몰에는 한 달을 사용해야 효과가 있다고 보입니다.

 

네, 그런 거 같습니다.

 

그런데 흰머리가 붉게 변하고 있는 느낌은 있습니다.

(사진에는 잘 담기지 않지만)

 

모다 모다 샴푸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을까 봐~!

한 달을 사용하지 않은 시점에서 글을 써 보게 되었습니다.

2주 후인데요~! 음.... 

흰색 머리도 있지만, 그 흰색 머리가 붉게 변한 것도 있습니다.

뭔가~! 검은 머리라고 하기보다~!

살포시 색이 ㅎㅎ 

그런데 이건, 제가 샴푸 사용 전 염색한 이력이 있기에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자세히 다시 보면,

2주 지난 오늘 드라마틱하지는 않습니다.

ㅋㅋㅋㅋ 바로 지금~! 샴푸 하며 찍은 사진인데요.

이러다 얼굴도 블랙 되겠습니다 ㅎㅎ

 

아참, 샤워를 하며 화장실에 얼룩이 생긴 걸 발견했습니다.

검은색 점들 보이나요? 

샤워부스 청소 전용~! (버리기 직전 샤워볼)

로~ 몇 번 쓰윽 스윽했더니

잘 지워집니다. 

이렇게요~! ㅎ

 

여러 가지 내용이 담겨 있네요.

 

모다 모다 샴푸 사용법

1.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하지 않는다.

2. 3분을 넘기지 않는다.

3. 바람을 이용하여 (드라이기) 잘 말린다.

4. 빛을 보여주면 더 좋다~!

5. 손상된 모발이 더 효과를 빨리 본다.

 

이렇다고 합니다.

 

이상하게 다른 포털 검색을 보면,

한 달 후에는 드라마틱하던데....

넵! 저도 신나게 기분 좋게 사용해보고~!

2주 후에 다시 공유드려 보겠습니다.

 

이상 딩끝!

 


모다모다 샹푸 1회 사용
모다모다샴푸 2주 사용후

오잉; 이렇게 보니 전체적으로 어두워진 느낌이 드네요? ;;

펌을 해서 그럴 수도 있어요;

 

다음 1개월 후에는 조금 더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길 바라며~! ㅎㅎ

 

모다 모다 지금까지 추천일까요?

 

한 줄 : 2주 사용으로는 아직 모르겠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흰머리가 조금씩 붉어지는 게 보이거든요!

 

이상 진짜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