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한림 노포 맛집 제주 등대아구찜! 인생아구찜을 여기서 발견하다니!!

1DingDing 2022. 6. 21. 22: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한림 노포 맛집! 제주 등대 아구찜 입니다.

 

아니 정말 너무 맛있는 아구찜을 먹었지 뭐예요~~

오늘은 제주도 날씨가 그리 좋지 않네요 ㅠ

 

육지에서 친구가 제주로 와서~!

아구찜을 먹으러 갔습니다.

 

아구찜은 혼자 먹기엔 좀 그렇고~

4-5명 있을 때 먹기 너무 좋잖아요!

등대 아구찜에는 해물찜도 판매하는데,

다음엔 해물찜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우리는 아구찜 대로 주문했어요!

매운맛은 보통! ㅎㅎ

(엄청난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보통도 매콤하니 좋습니다)

미역국도 먹어보고요~

반찬은 깔끔하고~ 리필이 가능합니다.

 

아구찜 등장~

아니 군침이 가득가득!

 

아구찜을 먹고 볶음밥도 꼭! 드시길 추천합니다.

굵은 콩나물을 참 좋아하는데~

아삭아삭 입속에서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정말 오래된 식당이라고 하던데,

제주도 한림에서 자란 후배의 말에 따르면,

예전엔 더더더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아귀찜을 어느 정도 먹으면,

볶음밥으로 넘어갑니다 ㅋㅋ

 

적당히 양념을 남겨두어야 해요~!

눈앞에서 바로 볶아주는 거 아니고~!!

 

주방에서 이렇게 볶아서 나옵니다.

ㅋㅋㅋ 그릇이 어디지?

 

여긴 등대아구찜인데.. 아쭈낙새는 어디가 묘~~~~ ㅎㅎ

매운맛을 좋아하여~

남긴 양념을 더 넣고 비벼 줍니다.

 

근데 정말 볶음밥 먹으러 여기 간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테이블은 많지 않아요.

 

웨이팅이 길수 있어요.

그만큼 맛이 좋다는 이야기겠죠.

 

지금까지 3번째 방문인데 모두 만족했던 한림항 맛집 등대 아구찜 입니다.

제주도까지 와서 아구찜이냐~~ 싶겠지만,

여러 번 여행 오신 분들이거나,

가족여행이신 분들

그리고 아구찜 좋아하는 분들 꼭! 가보세요~ 도민 추천 강추 맛집 되겠습니다.

 

이상 딩끝!

 

아참 제주도는 식당 방문 전 전화를 꼭 해보심을 추천합니다.

 


제주등대아구찜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 해안로 145-2

주차는 근처 도로에~!

공영주차장도 근처에 있음

오전 10시 부터 오후 10시 까지~ (매주 화요일 쉼)

 

음식이 맛이 좋고 양도 많습니다.

내 돈 내산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