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공항 인근 설렁탕 도가니탕 맛집 푸주옥! 공항과 10분거리 맛집

1DingDing 2022. 6. 15. 2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육지로 가는 날입니다.

 

가볍게 뭐 좀 먹을까 하다가~!

공항과 가까운 식당! 푸주옥에 갔습니다.

 

사실 가볍게 들어갔으나, 요즘 음식 가격이 가볍지가 않네요 ;;

다음에는 냉면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우선 저는 파를 많이 넣어서 먹는 설렁탕을 참 좋아합니다.

오늘도 그래서 파를 아주 많이 넣어서 먹어보려 합니다.

설렁탕이라 아주 빠르게 나왔습니다.

국물색이 아주 뽀얗네요~! 

 

푸주옥은 제주도 다니며 몇 군데 본거 같은데

사실 말로만 들었지 처음 와봤어요.

우아~ 파 색이 아주 아름답네요 ㅎㅎ

이렇게~ 파를 듬뿍 넣고!

배고픔을 달래 봅니다.

 

안쪽에 있는 소면도 츄릅~~!!

그런데 밍밍합니다.

둘러보니 소금이 있어 아주 조금 넣었습니다.

 

역시...... 간간해야 더 맛이 있지 ㅋㅋ

후추도 촵촵~!

 

푸주옥 설렁탕에 한우가 있고, 호주산이 있던데;;

 

네네 저는 호주산 설렁탕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래도 내 입으로 한우 인척 잘 들어갔습니다.

김치랑 함께 먹으니 더 좋네요~!

깍두기도 맛이 좋습니다.

이런 약속을 하고 있네요.

푸주옥 국물은 전통의 비법대로 고아낸 보약 같은 진국! ㅎ

 

프림이나 우유, 수입 사골분말 땅콩가루 등 어떠한 첨가물을 넣어 농탁하게 한 것이면, 10억을 배상~~ ;; ㅎ

그만큼 자부심이 높다고 할 수 있겠네요 ;;;

 

믿어야죠 뭐 ㅎ

눈앞에 있는 메뉴판도 이때 눈에 들어옵니다.

 

다음에는.... 한우설렁탕도 먹어보고,

친구랑 같이 여러 명 온다면, 모둠 수육을 먹어봐야겠습니다.

 

내 사랑 냉면도요.. 냉면이 9천 원 ;; 정말 요즘 물가 너무 무섭습니다.

아주 국물까지 깨끗하게 비우고~

제주 국제공항으로 향합니다.

 

국제공항인데 김포행~~

하~ 여행 가고 싶다,

보니까~~ 딱! 8분 거리네요! ㅎ

정말 가깝죠?

 

다음에 제주공항 근처 밥집을 찾는다면, 한 번가 보시실 추천드립니다.

이상 딩끝!

 


푸주옥 노형점 _곰탕 설렁탕

24시간 제주시 식당

065-744-6788

푸주옥은 전국에도 많았네 ;; ㅎ

제주 제주시 월랑로 65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