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분위기 좋고 친절했던 무슈부부커피스탠드 무릉_대정 에스프레소커피

1DingDing 2023. 12. 24. 17:17
반응형

12월 제주의 폭설이 그치고,

오늘은 커피가 맛이 좋다고 이야기 들은

무슈부부 커피스탠드 무릉점에 다녀왔다.

카페 건너편 공터에 카페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고 좋았다.

눈과 바람에

주차장 입간판이 눈 이불을 덮고 누워 쉬고 있기에~~!

 

다른 사람들 잘 보라고~ 태양을 보라고,

눈만 살포시 치우 주었다 ㅎㅎ

세워놓고 싶었으나.......   그러기 쉽지 않았다;

 

우아~~~~~ 들어가자마자 카페 요 인테리어 분위기 무엇!

너무 좋다!

 

제주도스러운 외관인데

힙한 성수동 느낌이네

교대 출근? 하는

댕댕이 이야기도 듣고~

 

너무 순하고 이쁜 강아지들이 있었다.

제주도 애견동반 카페를 찾으신다면 또 한 번 추천해 본다.

 

사장님께서 애견에 대한 마음이 깊어~~

너무 편하고 친절하게 이야기 주셔서 감사했다.

(아무리 친절하고, 동반이 가능하다해도... 견주의 매너도 필수)

에스프레소 모든 메뉴에 다양한 위스키를 추가해 마실수도 있다고 한다.

어떤 맛일까?

 

알쓰인 나는 궁금하긴 하지만, 맛보고 싶은 마음은 없었다 ㅎㅎㅎㅎㅎㅎ 

오~ 나중에 빙수 먹으러 다시 와봐야지!!

한쪽벽에 동키델리 박스~

얼마 전에 애월에 카페에서 동키델리와 팝업 하여

샌드위치를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던 기억이 다시 난다. ㅎ

우선 이 친구는 카페스노우(?) 맞겠지? ㅎㅎ

톡톡 위에 달달하게 코팅~~

달면서 쌉쌀한 느낌의 에스프레소였다.

 

스푼으로 톡톡 깨먹는 재미도 있다는 ㅎㅎ

참 다양하게 많이도 시켰다. ㅎ

달달한 메뉴도 있고 시큼한 것도 ~~~ ㅎ

커피를 주문하면, 탄산을 먼저 주신다! ㅎ

이곳 카페는

제주감성도 가득하고, 안쪽은 또 힙한감성이고,

사장님은 친절하고 따뜻하고,

함께 있는 댕댕이는 너무 순하다.

 

다음에 평일에 쉴 때, 조용히 쉬기 좋은 카페 인듯하다.

에스프레소의 가격이 다소 높지만

(사실 한잔으로는 안 끝나서 높다라고 표현)

그래도 맛 좋고, 분위기 좋고, 다 좋았던 기억으로

대정 분위기 좋은 커피 맛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단연 이곳 추천해 본다.

귀여운 메뉴판 앞장

무슈부부! ㅎ

 

그리고 이웃집 댕댕이

또루와 꼬맹이 댕댕이 동반 가능한 카페라~~ 댕댕이 사진도 올려본다 ㅎㅎ

너무 귀엽죠 ㅎㅎ

그럼 이만~~~!ㅎㅎ

 

제주 대정읍 카페 예스키즈 예스펫
무슈부부 커피스탠드 무릉

제주감성 요즘 뜨는 카페 _ 무슈부부커피스탠드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서삼중로 77 1층

주차장은 카페 반대편 공터 (전용주차장 있음)

에스프레소 : 4,500원 ~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마지막주문 오후 5시 30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