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함흥냉면 맛집 대광식당/갈비탕 냉면이 자꾸생각나~ 혼밥도 가능~!

1DingDing 2023. 11. 8. 07: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민 딩딩입니다.

초보제주도민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주도에서 계속 생각나는 냉면집!

대광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찐 도민추천으로 다녀왔는데...

생각나는 맛집이었습니다.

함흥냉면 스타일로는 제주도에서 지금까지 여기가 1등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내돈 내먹이었습니다.

 

식당의 이름은 대광식당

운영시간은 오전 9시 30분 - 오후 9시까지입니다.

9월부터 3월 까지는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쉬고

4월부터 8월 까지는 무휴입니다. (우아~~~)

대광식당의 메뉴와 가격은 

사진으로 ~~

저는 우선 함흥회냉면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0,000원!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요즘 제주 물가를 생각하면 가성비도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육수는 두 가지로 준비해 주셨습니다.

온육수와 냉육수~

냉면이 나오기 전에 주신 따뜻한 육수로~

오호 홀짝홀짝 입으로 계속 들어갑니다.

이곳에 특이한 비빔장!

양파절임이 ~! 이게 정말 최고였습니다.

드디어 냉면 등장!

처음에~ 냉면에 웬 양파!!

라고 했는데;;

 

어느 순간 숟가락으로 양념을 퍼먹고 있는 나를 보게 되었습니다.

냉면 양 정말 많죠?

혼자 와서 다른 메뉴를 못 시켜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제주로 여행온 친구들과 함께 재 방문을 하거나.....

도민 친구와 함께 가기로 맘속에 저장해 두었습니다.

대광식당 냉면

열심히 비비고 비비다 보니 ㅋㅋ

초점도 ;;

냉면을 반쯤 먹다가!

차가운 육수를 부어서 먹는 거 국룰~ 아니겠습니까?

제가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양념이 매콤합니다.

제주시라 제가 오기에는 조금 멀지만,

혼자 여행하시는 분~

제주도 혼밥을 검색하는 분들 이곳 가까이에 계시면

냉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 봅니다.

다른 곳에서 먹어보지 못한 냉면의 맛이었습니다.

테이블에서 식사하는 사람들을 보니,

여행객보다는 제주도 삼춘 삼촌 분들이 여럿 모임으로 와서

식사하고 가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녁때 와서 냉면을 먹어도 좋지만

다음에는 고기를 주문하여 먹기로 다짐하고~

배부른 기분 유지하며 집으로 복귀했습니다.

제주여행을 고민하고 있다면,

여행의 행복은 또 먹을 거!!

제주도 맛집추천~ 제주도 냉면추천으로 여기 대광식당 추천해 봅니다.

아참, 그리고 주차도 여기저기 넓습니다.

식당에도 있지만, 바로 옆에 큰 공영주차장도 있더라고요~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