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안덕_신화월드근처 평양냉면 맛집! 화순평양면옥 제주최고 평냉집이다!

1DingDing 2023. 11. 2. 08:5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 서귀포 신화월드 근처 평양냉면 맛집!

 

화순 평양 면옥에 다녀왔습니다.

4명에서 갔고,

수육까지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냉면을 아주 깨끗하게 먹고 왔습니다)

이곳에는 온냉면도 판매하고,

회냉면도 판매하네요~!

화순면옥의 메뉴와 가격은 위에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흑산도 홍어삼합도 판매하는데~

오늘은 기본에 충실한 메뉴만 주문했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평양냉면 4개, 반반수육하나 주문했어요~! 

저기 저 파김치에 반해버렸는데~!

김치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파를 좋아해서 그런지 더 맛이 좋았어요.

깔끔한 냉면이 나왔습니다.

평양냉면러버인 저는 처음 한 젓가락 뜨고~

우아! 맛있네 하며 먹었습니다.

이건 돼지고기 수육~

그리고 아래는 소고기 수육입니다.

 

고기 잡내가 하나도 나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자극적인 맛이 전혀 없는데~ 이렇게 순하고 부드러울 수가....

개인적으로 소고기 수육보다,

돼지고기 수육이 더 좋았습니다 (저렴한 입맛인가?? ㅎㅎ)

청국장도 따로 주셨는데~

너무 고소했습니다.

이런 조합 말해 뭐예요~!

 

이제 사실 냉면의 개절은 지났으나

가끔 생각나는 메뉴입니다.

 

이곳은 신화월드와 차로 15분 정도 거리임으로~!

신화월드 근처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도, 또는 산방산 근처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도~

저장해 보시고~ 방문해 보심을 추천해 봅니다.

기본 반찬은 셀프바에서~~

계속 먹을 수 있습니다.

순삭!

맛있고 깨끗하게 다 먹었습니다.

 

냉면은 1만 2천 원~

수육은 2만 5천 원~ 

 

제주도에서 평양냉면 1등은 지금까지 이곳이라고 생각됩니다.

 

화순평양면옥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로 128 1층

주차는 : 바로 옆 농협 하나로마트에 주차하고 살포시 걸어갔어요 ;;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 - 17시 (오후 4시 30분 마지막 주문)

퇴근하고 먹을 수 없어서 속상하네요 

 

아참~ 바로 옆에

잔잔하고 커피가 맛있는 우다예가 있거든요~

이곳에서 식사하면 우다예 커피 할인을 해주더라고요~

2022.05.29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제주 서귀포 안덕면 조용한 카페 우다예_커피맛이 좋았다.

 

제주 서귀포 안덕면 조용한 카페 우다예_커피맛이 좋았다.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 가자 딩딩입니다. 제주도에는 카페가 참 많죠. 오늘은 안덕에 있는 개인 카페,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제주 신상 카페 우다예입니다. 처음 가보고~ 테이크아웃으로 커피

1ding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