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서귀포 커피맛집 비브레이브 BE BRAVE 공부하기 좋은, 주차장노을은 덤!

1DingDing 2023. 10. 27. 17: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에 유명한 커피 맛집이 참 많죠.

 

거창한 바다뷰 카페부터~

잔잔한 감성카페

그리고 커피맛이 유명한 카페!

 

오늘은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으로 유명한 비브레이브에 다녀왔습니다.

서귀포 신시가지에 있는데~ 

혁신도시점과, 서호점 거리가 가깝습니다.

개인적으로 서호점 감성 너무 좋아요~! 

 

2020.09.25 - [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 여행일기_제주도 서귀포 커피맛집 비브레이브(Be Brave)서호점

 

여행일기_제주도 서귀포 커피맛집 비브레이브(Be Brave)서호점

제주도에는 참 많은 카페들이 있다. 제주도 혼자 여행 중에, 홀로 가도 눈치가 보이지 않고 그 분위기를 부담 없이 느낄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에

1dingding.tistory.com

2020년에 서호점을 다녀왔구나.

저때는 제주도민이 아니었는데 ㅎㅎ 

 

서호점은 작고 감성 있고,

혁신도시점은 그래도 자리도 여유롭고 넓습니다. 주차장도 바로 옆 공영주차장이라 아주 편해요.

주차장의 노을은 정말 최고입니다.

 

5시 조금 넘어 카페에 들어갔고,

커피를 한잔 하다 보니 창밖으로 붉은 노을이 멋있어서 잠시 주차장에서 감상하다 들어왔네요.

이렇게~ 비브레이브의 로고 물고기 느낌의 친구가

앞에 있습니다.

로스팅을 직접 하는 곳이라,

원두 종류도 다양하게 선택 가능합니다.

기본으로 아메리카노는 4천500원! 원두에 따라서 추가금이 발생하네요~!

개인적으로 휘낭시에랑 레몬을 좋아하여,

디저트로 레몬쿠키와 초코와 소금이 함께한 휘낭시에도 주문했어요.

다양한 DM 상품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볍게 먹어야지 했는데,

혼자 카페에서 만원 넘는 지출을 해버린 ;; ㅎㅎㅎㅎ

맛있으면 된 거야~!

디저트까지 맛이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그냥 요기죠!

딱딱한 쿠키포다 촉촉하며 꾸덕한 쿠키를 좋아하는데~!

꾸덕에 더 가까운 부드러운 꾸덕느낌이었습니다.

트로피도 있네요! 

예전에 저도 바리스타 공부를 아주잠시 한적 있는데

그때 커피 선생님께서 제주도 가면 비브레이브 가보라고 했었는데~~

(그래서 서호점 방문)

 

가끔 생각나면 가고 있습니다.

이곳 혁신도시점도 여러 번 왔는데 글은 처음 쓰네요~!

 

다음에 또 가겠습니다. (집이랑 가까우면 너무 좋겠다)

 

카페명 : 비브레이브 커피 로스터스 혁신도시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서호동 1525-2 

운영시간 :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마지막주문은 오후 9시 30분)

주차 : 카페 옆 공영주차장이 넓게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