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동문시장 냉면 함흥면옥, 관덕정 옆 제주 냉면 맛집(내돈내산)

1DingDing 2023. 10. 9. 15: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냉면이 먹고 싶은 날입니다.

 

서귀포 시골쥐인 저는,

도시 제주시로 동문시장 구경을 갔는데요!

 

9월 말 10월 초인데;; 왜 더운지

냉면이 생각나서 바로 보이는 함흥면옥으로 들어갔습니다,

이곳은 함흥식 냉면과, 평양식 냉면이 둘 다 있네요!

저는 오늘 평양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슴슴느낌을 느끼이 위해.

냉면을 좋아하지 않는?

혹은 조금 쌀쌀할 때 생각나는 육개장과 갈비탕도 판매를 하네요~!

 

오래되어 보이는 외관이

맛을 보증하는 느낌처럼; 검색 없이 들어왔습니다. 

따뜻한 육수? 우아~

맛있어.....

냉면은 금방 나왔습니다.

 

좋았어요.

저기 들어있는 고기~~ 왜 이렇게 부드러운 거죠 ㅎㅎ

 

냉면 먹고 기운상승! 기력상승입니다.

 

동문시장 맛집 많죠~!

그런데 냉면 맛집은 제주도에 많이 못 본 거 같아요.

 

제주에서 먹어본 냉면 중 맛이 괜찮은 곳 중 하나로 기억하며 온 날입니다.

분위기 무엇~!

아주 굳입니다.

 

응답하라 속 주인공이 된듯한 오늘~! ㅎㅎ

 

시원한 냉면 먹고~

다음 시장 구경을 이어갑니다.

이것이야 말로

완면!

 

다 먹어 버렸어요.

 

주차장은 저는 공영주차에 주차했습니다.

동문시장 근처 주차장은 정말 ;; ㅎㅎ

 

그래도 평일이라 자리 많았어요.

제주 관덕정, 동문시장 근처 함흥면옥

주소 : 제주 제주시 관덕로 43

일도 1동 1418-1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매달 2,4 번째 일요일 쉼)

냉면 1만 원, 갈비탕 1만 1천 원, 육개장 1만 원~!

 

만원의 행복!

그리고,,, 저는 혼밥을 했는데, 1인분 주문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여행하며 살란다 초보 도민 딩딩이었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