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 11

아그로랜드 우유농가카페_예산 신상카페~ 요거트 최고다! 아이들과도 데이트 하기도 좋은 장소였다!

여행을 떠나요~~ 요즘 예산이 핫하죠~! 할머니댁 근처이기도 하지만, 어려서 자주 간 익숙한 곳이 관광객이 많아지는 게 신기했습니다. 예산에서 제주로 오기 전에! 새로 생긴 신상카페~ 목장카페 우유농가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과 체험하기 좋은 아그로랜드 안에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조카들과 여러 가지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해보고 싶었습니다. 주차장 당연히 넓고요~! 네비에는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을 검색하고 가시면 됩니다~! 자주 보던 건물의 모습이 아니라서~ 여행온 느낌이 나더라고요~! 아직은 3월인데 푸릇푸릇할 때 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는 아그로랜드 매표소라고 보이는 곳 쪽에 가다 보면, 우유농가 wooyo nongga! 이렇게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있는 사람들도 보이고, 연인들과 데이트하러 ..

여행을 떠나요 2024.03.24

예산시장 백종원막걸리 백걸리~! 백술상회 택배발송이 되는구나...

예산시장 백술상회~! 예산 백종원 막걸리!~! 술을 좋아하는 누나와 매형은 선물할 사람들이 있다고 백술상회로 갔다~! (술에는 노관심인 나는 ㅋㅋㅋ 따라만 들어갔다) 제주도 까지 가져가면 좋아할 사람들이 많은데 ㅠ 내가 좋아하는 파이와 약과를 케리어에 넣고, 들고 해서 여유가 없다. (다음에 또 오지 뭐) 백종원 선생님의 얼굴이 큼직하게 걸려 있다. 모든 음식과 찰떡궁합 백걸리~ 무 감미료 생막걸리 라고 한다. 위에 짧게 글을 썼는데 ㅋㅋ 택배가 되네... 사실 이건 내 의지 문제였던 같다. 백걸리 택배는 6천 원이고 3-4일 걸린다고 한다. 백술상회의 술 종류 오리지널, 골목 프리미엄, 예산사과 막걸리 이렇게 있다... 생각해 보니 편의점에서 본 거 같은데 ;; 아닌가? 술이 종류 별로 많네~ 그래도 ..

여행을 떠나요 2024.03.18

예산시장_필수코스 파이가 맛있는 사과당~! 여러번 간 후기! 우유파이품절전에 먹어보긔~ (빠른품절주의)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할모니 집 ~ 예산! 예전보다 사람들이 점점 많아져서 신기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여러 번 방문한 사과당! (여전히 맛있는 파이맛집) 2023.04.29 - [여행을 떠나요] - 예산시장 디저트 선물 필수코스 사과당, 예산이 달라졌네?? 주차는 불편할수도;; 예산시장 디저트 선물 필수코스 사과당, 예산이 달라졌네?? 주차는 불편할수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머니와 이모, 그리고 삼촌, 큰아버지.... 네네~ 엄마와 아빠의 고향 예산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예산이 핫하잖아요. 백종원 선생님의 적극적인 지원과 투자로;; 사실 사람마 1dingding.tistory.com 거의 1년 만에 왔네요~ 그리고 제주도에도 사과당이 있어서 너무 반가웠죠~ 2023.10.05 - [제주도 생활기/..

여행을 떠나요 2024.03.17

[제주오름추천] 나만알고싶은 오름, 언제나 아름다운 바리메 오름! 포토존 가는길 그리고 오름 소요 시간/댕댕이도 가능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자연이 아름다운~오름! 바리메오름에 다녀왔는데요. 바리메오름 가는 길에~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는 오름포토존이 있어 저도 사진 맘것 찍고~ 오름에 오르고 왔습니다. 아래 사진은 바리메오름은 아니고, 가는 길에 있는 자연입니다. (여러 사람을 위해 바리메 오름 주차장에 주차하고, 조금만 뒤로 걸어 나오세요~!) 바리메 오름 주차장을 네비에 입력하고 가다 보면, 왼쪽으로 아! 여기구나 싶은 곳이 있습니다. 글 아래~~~~ 지도에 그림을 어설프게 그려서 표시해 볼게요~! 오랜만에 날씨가 좋아서~! 친구가 사진 찍어준 것도 모두 마음에 들게 나왔습니다. 너무 신났다~! 캬~! 다시 봐도 멋진 제주도오름입니다. 여행 중에서~ 이쁜 옷 멋진 옷 입고 오름 가고 싶으신 분들..

서귀포 하모리 오우야에스프레소바 제주 모슬포점 커피맛집!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3월의 날씨 좋은 어느 날~! 커피가 맛있는 맛이 보장된 오우야 에스프레소바 제주 모슬보점에 다녀왔습니다. 오우야는 1호점 부터 알고 있었고~! 제주에 있다는것도 알고 있었는데...... 운영시간이 저의 일상과 잘 맞지 않아서... 이번에야 가봤네요.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커피는 정말 맛있고, 너무 친절한 카페였습니다. (모슬포에 있다는게 너무 아쉬웠어요) 초록색의 간판 오우야~! ㅗㅜㅑ ~~ 우리나라에 에스프레소바가 이제는 조금 많아졌고, 브랜드도 참 많아졌는데.. 단기간에 많아진 거 같아요. 운영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5시까지 그리고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에스프레소바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잔으로는 많이 많이 부족하잖아요. 그래서 저..

사계리 오리고기 산계원 (도민이 가는 식당 &오리고기 가성비 좋음) 오리불고기 반반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서귀포 오리고기~ 제주도에서는 오리구이를 먹은 기억이 없는데... 오늘은 도민들, 어르신들이 많이 가신다는 사계해변 근처 산계원에 다녀왔습니다. 3인이 방문해서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술과, 음료 포함 6만 원 조금 넘게 나왔습니다) 4명 가도 될 거 같아요! 오랜만에 제주의 날씨가 참 좋습니다. 오리불고기 5만 5천원! (아이포함하면 4명도 될 거 같아요) 양념오리와, 소금구이오리가 있는데 저희는 반반 으로 주문했습니다. 제주 고메스푼 맛집 인증서가 연도별로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오리 농사를 직접 하시는지~! 제주 재래 토종닭 판매음식점 지정증 이라는 것도 있네요~! 기본적인 반찬들도 주셨는데~! 집밥 같은 느낌~ 맛있는 반찬의 느낌이었습니다. 이렇게~ 반반 두 접시..

서귀포 안덕 사계리 작은 골목 카페 벼레별씨 (옛 블란서식과자점) 노키즈카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날씨 좋은 3월의 제주도입니다. 사계리에서~ 밥을 먹고, 커피 한잔 하러 벼레별씨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블란서식 과자점이었는데~! 인테리어 거의 비슷했고, 주인분은 바뀌었다고 다름이라고 이야기 주셨습니다. 바로 옆 사계리 사진관에서~ 저럼 하게 희로애락 사진 찍은 것도 기억나고~! 개인적으로 사계리 참 좋아하는데~! 예전엔 한적한 골목이었다면, 요즘은 대형카페들도 많고 사람들도 많아졌습니다. 2020.10.22 - [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 여행일기_제주도 사계리사진관 강력추천! 여행중 추억 플러스! 여행일기_제주도 사계리사진관 강력추천! 여행중 추억 플러스!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의 여러 감성중에서, 사진 감성, 사진으로 남긴 추억 이야기입니다. 제주도에는..

집들이 선물템 귀여운 명태 소프트블랑 집들이/신차/개업 감성 선물추천!(집들이 감성선물)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요즘 이사를 해서 매일 같이 택배가 집에 옵니다. 오늘은 특별한 선물이 왔어요~! 후배가 이사했다고 보내준 명태~! 액운을 먹어버리는~ 나무로 된 명태입니다. 박스에 잘 포장되어 있었는데, 박스를 개봉하자마자 기분 좋은 선물이네요~! 뭔가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고, 감각적인 느낌입니다. 후배가 집에 오면서 같이 나 혼자 산다를 보는데~! 기안 84 선물로~ 전현무가 이 비슷한 명태 인형을 주더라고요~! 어~ 저도 저거 보냈어요! 요즘 친구들은 집들이 선물로 이런 감성적인 것을 하나 봅니다. 명태가 가지고 있는 의미도 참 좋네요~!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ㅎㅎㅎㅎ 고마워요~~~!! 새로운 집에서 기분 좋은 오늘 그리고 내일 보낼게요. 찾아보니까~ 신차, 집들이, 개업선물..

삼성 비스코프 전자레인지 스마트쿡 노랑이 후기 23L (왜 실사용 후기는 없는가)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제주 자취남 딩딩입니다. 오늘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전자레인지가 배송 왔습니다! 제주에서 이사하기 힘든데~ (집 구하는 게 쉽지 않았음) 이번 이사한 곳은 전자레인지가 없어서 ~! 친구가 선물해 주었습니다. (와오~~ 고마버) 저와 함께하게 되는 모델명은 MG23A5378CV 저의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함께할 전자레인지는 노랑이 비스코프 전자레인지~! 요즘은 전자랜지 조리모드도 참 다양하다~! 우선 집에 저 친구를 놓을 공간을 만들어 줬습니다. 삼성전자는 배송일정을 여러 번 확인하고~! 비교적 원하는 시간에 직원분이 친절하게 배송해 줍니다. 지난번 통돌이 세탁기는 직접 배송/설치까지 해주고 가셨어요. 그 후기도 다시 올려보겠습니다. 포장이 단단하게 되어있고~! 위치를 잡고 전자레인지..

트레일블레이저 와이퍼 정품구매 셀프 교체 (여러개 구매 실패해본 경험) 한번에 그냥 여기서 사자!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트레일블레이저 와이퍼 셀프 교체입니다. 쉐보레 와이퍼는 좀 다른 게 있어요~! 쉐보레 크루주와, 저의 차 트레일블레이저가 와이퍼가 평범치 않아서..... 시제품으로 (젠더)가 있었지만 포기하고 뭔가 가볍지 않고 간단하지 않아서... 쉐보레 정품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는 씨몰~~ 이라는 곳에서 구매해 쉽게 교체했습니다. 주문하고 2-3일 후에 택배 도착! GM의 정품입니다. 맞아 이거!! 이번에는 정말 잘 주문했구나! 어서 차로 달려갑니다. 드디어 비가 와도이제 깨끗한 차 유리를 볼 수 있겠구나. 그냥 저기 버튼 눌러 뽑고~ 끼우면 끝인데... 그간 대형마트에서 호환된다는 거 사고~ 보니까 무슨 젠더 끼우고 해야 해서 못하고 포기했는데 속이 다 시원합니다. 제주도라 배송비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