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예산시장 백종원막걸리 백걸리~! 백술상회 택배발송이 되는구나...

1DingDing 2024. 3. 18. 10:32
반응형

예산시장 백술상회~!

예산 백종원 막걸리!~!

 

술을 좋아하는 누나와 매형은 

선물할 사람들이 있다고 백술상회로 갔다~! 

(술에는 노관심인 나는 ㅋㅋㅋ 따라만 들어갔다)

 

제주도 까지 가져가면 좋아할 사람들이 많은데 ㅠ

내가 좋아하는 파이와 약과를 케리어에 넣고, 들고 해서 여유가 없다.

(다음에 또 오지 뭐)

백종원 선생님의 얼굴이 큼직하게 걸려 있다.

모든 음식과 찰떡궁합 백걸리~

무 감미료 생막걸리 라고 한다.

위에 짧게 글을 썼는데 ㅋㅋ

택배가 되네... 사실 이건 내 의지 문제였던 같다.

백걸리 택배는 6천 원이고 3-4일 걸린다고 한다.

백술상회의 술 종류

오리지널, 골목 프리미엄, 예산사과 막걸리

이렇게 있다... 생각해 보니 편의점에서 본 거 같은데 ;; 아닌가?

술이 종류 별로 많네~

그래도 줄이 많이 길지 않고 적당하게 붐벼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아무도 없는 매장은 구경하는 재미가 덜하다... 

 

나와 같은 선택장애 분들을 위해서인지,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다.

골라 가면 된다. 세트세트 포장~!

 

계산은 앞쪽에서 하고~

물건은 여기서 고른다!

 

오랜만에 예산시장 구경 재미나게 하네~!

 

일요일인데, 친척 누나 말로는 평소보다 사람이 없는 편이라고 한다.

 

누나 우리 어릴 때 여기서 방방이 뛰고 놀 때....

저 상가들 공실 많았는데 말이지.............. ㅠㅠ

 

아쉽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