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김포장기동_통영해물뚝배기 여전히 푸짐하다. 여전히 맛있다!

1DingDing 2024. 1. 8. 21: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김포에 갔습니다.

 

김포에 맛집이 참 많은데;;

카페도 참 많고요~

 

요즘 핫하다는 카페 가혜리 갔다가

오면서 오랜만에 통영해물뚝배기에 방문했습니다.

2024.01.07 - [여행을 떠나요] - 김포카페 추천 가혜리 : 애견동반 아이동반 분수포토존과 소금빵이 최고!

 

김포카페 추천 가혜리 : 애견동반 아이동반 분수포토존과 소금빵이 최고!

오늘은 오랜만에 김포에 신상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김포 구래동에 살았는데~! 지금은 제주인생~ 그래도 도시에 놀러 가니 기분이 신납니다. 가혜리는 대형 LED 스크린으로 배경이 바뀌어,

1dingding.tistory.com

주차 공간이 아쉽지만,,,,

가족 먼저 내려주고~ 뒷골목에 주차하고 저는 따로 왔습니다.

오~~~~ 금액이 조금 올랐네요.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은 많지 않고 웨이팅도 없었습니다.

 

예전에는 점심시간에 많이 왔는데 점심에는 줄이 길 때도 있었습니다.

크하~~ 이곳은 해물 가득 (오징어 한 마리) 통으로 나오는데요~

주문하고 동시에 조리를 시작해서 시간이 좀 걸립니다.

주문하고 나면..... 갑자기 더 배고파지는 거 아시나요?

얼큰 뚝배기 1만 3천 원

맑은 뚝배기 1만 3천 원

 

저희는 매콤한 것을 좋아해서 모두 얼큰으로 주문했는데...

맑은 뚝배기에서도~~ 시원~~~ 한 맛이 있습니다.

오징어 반찬은 오천 원에 판매하는데

어머니께서 맛있다 해서~~ 두팩 사 왔습니다 ㅎ

먹을 준비하는 과정이 오래 걸립니다 ㅎㅎ

오징어를 먹기 좋게 잘라주고~

조개 살도 발라주고~ 홍합도 그렇도 ㅎㅎ

전복도 그렇고~

 

중간에 입에 넣어주며 손질해 줍니다.

밥은 작은 공기에 들어있는데

부족하면 추가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으로 주신 것만으로 도 충분히 배가 부릅니다.

 

김포 장기동을 지나면서 지역추천 맛집을 고민하신다면,

이곳 통영뚝배기로 가보시는 게 어떨까요?

정말 맛있고 든든한 한 끼입니다.

 

쌀쌀한 오늘... 또 생각나네요.

크하~ 든든하게 잘 먹었다~~~

 

김포 장기동 통영해물뚝배기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 (쉬는 시간 오후 3시-5시)

매주 일요일은 쉼

전화번호 031-987-9810

주소 : 김포시 김포한강4로 212번 길 29

 

 

아래는 김포 가혜리 카페에서 찍은 인생샷입니다. 오늘 김포나들이 너무 좋았다!!

김포 대형카페 가혜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