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일산 베이징코야 가격착한 베이징덕 고급요리 중국집! 북경오리 여기 좋다~!

1DingDing 2023. 8. 13. 11:07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일산에서 오래된 맛집중!

북경오리 전문점이 있습니다. 

 

중국에서 먹어보고 반해버린 베이징덕! ㅎ

 

우선 음식점 이름은 베이징코야입니다.

오랜 시간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네요~! 

베이징 코야일산점! 방문하시기 전에

북경오리를 드시고 싶다면 미리 예약하시거나, 사전에 준비가 가능한지를 전화로 꼭 물어보시길~ ㅎ

북경오리의 가격은 3-4인분 의 양이며 78,000원입니다.

내부는 이렇게~~

시간의 흔적과 함께 있는 인테리어입니다.

 

티브이 모니터에는 아주아주 오래된 영상들이 흘러나오고 있었어요.

베이징 코야 다른 메뉴와 가격들도 아래 참고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우아~ 종류가 너무 많아!!

우리는 4명에서 방문했고~~

북경오리 1개, 칠리탕수육~ 짬뽕, 그리고 중국식 냉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양이 많다고 괜찮냐고 먹어보고 주문하라고 

말씀 주셨고 ㅎㅎ

 

저는 많이 먹을 자신이 있었기에 다 주문했습니다!!

(결론: 배가 너무 불러서 ㅋㅋ 기절)

기본적으로 반찬을 세팅해 주시고요~

탕수육 고기가 두툼합니다.

맛은 말해 뭐 해~ ㅎ

테이블 옆에서 오리고기를 직접 먹기 좋게 손질해서 주십니다.

저기 오리고기 껍질이 최고인 거 아시죠?

우아~ 이제 먹을 준비도 끝!

저렇게 쌈을 싸 먹으면 최고!

따로 먹어보고 쌈도 싸 먹어 보고~

짬뽕과 짜장도 최고입니다.

시간이 언제 간지 모르게~

나의 입으로 배로~ 먹을 것들을 맛나게 먹고!

 

숙소 까지는 걷기로 했습니다.

 

걸으면서 근처 일산호수공원도 산책하고,

이렇게 즐거운(?) 출장의 밤이 흘렀네요.

 

베이징 코야 일산점 

북경오리는 조리시간이 1시간 걸리는 요리임으로 사전에 미리 예약하기!

 

한양상가 3층!

일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376 3층

운영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주말은 브레이크타임이 없어요)

 

전화 : 031-917-529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