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김포카페 추천 가혜리 : 애견동반 아이동반 분수포토존과 소금빵이 최고!

1DingDing 2024. 1. 7. 19:56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김포에 신상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김포 구래동에 살았는데~! 지금은 제주인생~
그래도 도시에 놀러 가니 기분이 신납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C16-5rSJsJ1/?igsh=MW5sOG5hNm1ud3Rsag==
 (가혜리에서 찍은 릴스 ㅎㅎ 인친환영)

가혜리는 대형 LED 스크린으로 배경이 바뀌어, 그러면서 분위기도 바뀝니다.
요즘은 사진찍을때 다들 예의를 ㅎㅎ 줄 서서 기다리며 찰칵했습니다.

 
이런 사진 들을 여러분들은 더 많이 찍을 수 있죠!!
 
우선 가혜리의 기본 정보를 나열해 봅니다.

대한민국 카페 춘추전국시대~ 김포도 그렇다.. 그중 오늘은 가혜리!

 
카페이름은 가혜리~! 
실내 700평 실외 2000평~ 대형 카페입니다. 실외공간은 애견인들도 갈 수 있어서,
야외라 날이 좀 풀리면 댕댕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카페임에도 틀림없습니다.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시그니처 음료는 가혜리 크림라떼 
개인적으로 맛있던 빵은 소금빵 그중에 크림과 파가 함께 있던  쪽파소금빵 강추!
주차장도 넓고~ 직원 모두 친절하다.

이렇게 애견 출입구가 따로 있다!
 
메뉴는 사진으로 잠시 살펴본다~!
제주도에서 봤던 가격과 비슷하거나 조금 저렴하다.
요즘 커피와 음료 가격이 너무 올랐어.... 물론 밥값도 올랐어~~~ ㅠㅠ

 
이곳은 브런치도 판매한다~
다음에는 오전에 와서 브런치도 즐겨보자라고 다짐해 본다.

가혜리카페의 브런치 주문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오~~ 아메리카노 1잔은 무료네~! ㅎ

아주 조금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빵들이 조금씩 빈 곳이 보였다.
빵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오홍~~ 좋았다.
맘모스 빵이 음료와 비슷한 가격이라니.... ㅎㅎ



인절미 사랑해~~
 
가혜리 지도를 하나 받고, 산책로를 보면서 빵과 커피를 마신다.

지금도 다시 생각나는 쪽파크림 소금빵!
또 먹고 싶다...
 
저 쪽파와 크림을 따로 팔면 너무 좋겠다 ㅎㅎㅎ

신나 신나~
 
아참 이곳에 사장님이 고객을 대하는 세심함이 느껴지는데...
사실 칼과 포크가 그렇다.
 
아이들과 함께 했을 때 위험하지 않은 도구들...
그리고 화장실 가보고 깜놀~ ㅎㅎ (좋았다는 말이다)

 
넓은 평수에 맞게
의자도 많고 테이블도 많다. 김포 대형카페 참 많은데 여기도 정말 좋네~!


멋진 분위기 이곳이 가혜리 분수 포토존이다.
사진 찍는 재미가 있어서 아이들과도 좋은 시간이 될듯하다.
김포 데이트 장소 생각하는 연인들도~ 꼭! 가봐야 하는 필수코스가 되지 않을까 싶다.
 
그럼 분수사진 여러 장과 함께, 김포 카페투어!  인테리어가 멋지고, 소금빵이 맛있었던,
내돈내산 카페 후기를 여기서 마친다~~~~ ㅎㅎ

 
낮에 봤을 때는 안이 보이지 않았는데,
밤이 되니까 통유리에 안쪽이 보여 저 운치가 있었다. ㅎ 
바로 앞이 덕포진이구나....
많이 들어봤는데,
덕포진 : 조선시대 군사 방어시설~  오호 교육적이고 여러모로 좋은 곳이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