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대부도 대가족(14인) 숙소추천 승승장구 한옥 펜션사진보다 실물(?)이 더 좋았다!

1DingDing 2023. 12. 19. 21:5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대학교 때부터 1년에 1번 모이던 친구들이~

이제 결혼도 하고 아이도 생겨 대가족 모임이 되었습니다.

(물론.......... 저는.... 빛이 나는 솔로입니다)

안산 대부도에 있는 승승장구 한옥펜션입니다.

물론 협찬도 아니고 우리 회비 후기입니다.

 

이곳의 장점은 체크아웃하고 나갈 때..... 모두모두 모여있는 펜션단지가 아닌

반대편이라 빠르게 대부도를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이 4명 포함 14명 넉넉히 즐기고,

바비큐도 마당에서 하며 정말 즐겁게 1박 지내고 왔어요.

 

물론 펜션은 그때그때 가격이 다르겠지만

12월 주말 50만 원 때로 기분 좋게 1박 하고 왔습니다.

방은 3개 있었고,

화장실은 2개

거실과 주방은 넓고~~~

 

무엇보다 ㅋㅋ 1층 방에는 돌침대 (뜨끈)

거실에는 돌 소파가 있었습니다.

 

(저는 따뜻한 거 좋아서 ㅋㅋ 몸을 지지며 쉬었다는)

12월은 쌀쌀~~~ 해서

창밖풍경은 쓸쓸한 느낌이 있긴 합니다.

사장님의 작은 마음들이 느껴지는 ㅎㅎ

곳곳 구경하는 재미도 즐거웠어요.

 

화장실은 깨끗 깔끔하고 널찍했습니다.

밤에 조명도 은은히 좋았네요.

밤이 되면 우리 모임의 이유~~

먹고 먹고 또 먹기 ㅋㅋ

오~

펜션에 아기의자와 저 쿠션도 있었어요 ㅎㅎㅎ

제가 말했던 돌 소파~~ 

 

그럼 바비큐를 시작해 봅니다.

어른들을 이렇게 밖에서 

고기를 구워먹고,

 

귀여운 아이들은 방 안에서 이렇게 놀고 있네요~!

자주 봐서 그런지 아이들끼리도 너무 친해 ㅎㅎ (더 귀엽네요)

삼촌은 너희들 보면 너무 행복하단다.... ㅎㅎㅎ

이렇게 즐거운 밤을 보내고~

다음날 아침!

펜션 앞에서

단체 사진을 찍고 마무리~~~~~

 

모임에 큰 형님 부부가 이번엔 함께 하지 못했지만~~

다음 모임엔 모두가 참석!! ㅎㅎ

 

매우 만족했던 대부도 승승장구 한옥펜션 후기를 마칩니다.

 

후기라고는 그냥 펜션 홈페이지 보다, 실제 와보니 더 깔끔하고 좋았다는 말 입니다 ㅎㅎ

ㅋㅋㅋㅋ 모자이크 미안.........

우리의 얼굴들은 소듕하니까요 ㅎㅎㅎㅎㅎ

 

다들 훈남 훈녀인데....... 진짜인데...............

일출 직관, 육송나무 향기의 대부도 대형 팬션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영천로 283-5

대부동동 28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