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부천역] 시원한 점심추천 메밀전문점 오미본가 메밀면맛집이 여기네!!(부천막국수맛집)

1DingDing 2023. 8. 6. 15: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부천역 메밀맛집!

오미본가메밀제면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리고 오랜만에 부천역을 가본 터라,,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돈냉면을 먹으러 갔는데ㅠㅠ 가게가 없더라고요.

어디 간 거니;;그래서 또 옛 기억을 더듬어 부천역 육삼 냉면 그 앞에 지났는데 또 없더라고요 ㅠㅠ

 

그러다 발견한 오미본가메밀제면소!

요즘같이 더울 때 딱이다 하고 들어갔습니다.

 

시원하면 다 맛있어!!!라는 주문을 걸고

메밀을 직접 반죽한 생 메밀면이라고 하네요!

오호 주문과 동시에 제면! 기대해봅니다.

메뉴판 먼저 보고 갑니다.

저는 딱 정하고 들어왔기에 구경만 해봤어요.

 

오늘 나의 선택은 들기름메밀입니다.

가격은 8천500원입니다.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며,

매장을 둘러봅니다.

 

4시경이라~ 사실 밥때는 아닌데~

한적하고 좋았습니다.

 

점심에는 사람이 많을듯했어요.

기본으로 주신 물이~~~

참 맛이 좋습니다.

물맛을 느끼고 기분 좋아진 딩딩!

주문한 들기름메밀이 나왔습니다.

 

고소한 향이 가득!

나의 배는 꼬르르르륵!

대박!

그냥 눈으로 봐도 맛이 좋네요.

그럼 신나게 비벼 봅니다.

오~~~~ 눈에는 시원해 보이지 않았는데

비비고 먹는데 시원함이 가득입니다.

기본 반찬이 2가지였는데~

고소함이 가득 찰 때~! 

시원함과 새콤함을 느끼는 반찬입니다. 찰떡!이라는 말~

순식간에 나의 입으로~

그리고 나의 배로 들어가 버린~~~~ 들기름 메밀!

 

부천에 메밀 맛집 으로 저장해 둡니다.

네이버 후기 남기면 서비스~~~라고 했는데 ㅠ

아직 못 남기고 영수증만 챙겼습니다.

(서비스를 바라고 남기는 거 아니고~ 저 정말 매우 맛나게 먹었거든요)

부천역에서 점심 뭐 먹지 고민 중인 여러분!

부천역 맛집을 검색하는 여러분! 주저 말고~~~ 오미본가 메밀의 맛을 느껴보세요!

 

그럼 이상~ 딩끝!

맛있는 음식과 배부름을 가지고~~ 저는 뿅

 

요즘 너무 더워서 ;; 기운이 없어요 ㅠㅠ 

그래도 맛있는 메밀면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잘 먹고 갑니다~~~

부천역 막국수!

오미본가메밀제면소

운영시간 오전 11시~오후 10시 (마지막주문 9시)

쉬는 날은 매주 월요일!

부천 심곡동 383-9 1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