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서귀포 한복렌탈 4시간에 만원(?) 신화월드 한복대여점 오픈!

1DingDing 2024. 5. 2. 23: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오늘도 신화월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니~~ 한복대여를 만원에 할 수 있습니다.
4시간 기준 1만원! 물론~~
 
오픈이벤트로 5월 한달간 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만원으로 한복을 입고, 제주 여행 중에 색다른 사진을 남길 수 있으니~!
너무 좋은 혜택 같습니다.

안녕신화월드~!
 
신화월드 에 테마파크가 있죠~!
테마파크 입장은 무료라~! 
한복 대여점은 테마파크 안에 들어가자마자 있지만,
매표를 드려야 합니다.
 
당당하게! 무료입장 이요~~라고 하면 입장권을 줍니다.

5월 1일 오픈이라 그런지,
아직 완벽한 대여점 처럼 셋팅이 되지는 않았지만
남자 여자 한복~ 그리고 악세서리까지 갖추고 있었습니다,.

오호~ 
한복대여 만원! 제주도 한복대여는 앞으로 여기 생각해 보세요~!
종일 대여도 있나?;; 
 
우선 이벤트 기간은 2024년 5월 1일~ 5월 31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오후7시 까지! (마지막 대여는 오후 5시) 마지막에 대여하면 7시에는 반납해야 하네요;
 

 
한복을 입은 외국인 누나(?) 들입니다.
해외여행 오시는 분들은 호기심에 많이 빌려 입을 것 같네요~!

신화월드에는 산책할수있는곳이 여러 곳 있는데~!
여행 와서 1만 원으로 한복 빌리고~!
색다른 사진을 찍어도 좋은 추억이 될 거 같았습니다.
신발 대여 3천 원 실화?? 저렴하네요.

한복 대여점 안쪽에는 
10가지 사진촬영하기 좋은 곳이 추천되어 있었습니다.
넓다 넓어~~ ㅎ

남자한복, 여자한복 모두 준비가 되어있고,
추가로 한복이 더 입고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오호호호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깨끗한 한복을 대여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바로 옆에 인생네컷!
인생네컷 매장이 넓고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아차차~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아일랜드프로젝트 티셔츠~!
제주 로고가 멋진 제주티도 판매합니다.


 
집에 제주티셔츠 너무 많아요!
 
구경하다가 또 샀습니다 ;;
나도 어린이날 선물 나에게 줬어요.  으른이 거든요~

제주티 입고 세별오름

제주도 여행하며, (세별 아니고 새별오름인데;;)
제주티 입으면 더 좋지요~! 
 
아~~ 커플티로 추천하는데 저는 혼자서도 잘 놀고~ 잘 다닙니다.
그리고 가성비 좋았던 나에게 준 인형 선물 ㅎㅎㅎ
곰돌이 키링인형!
만원의 행복이었습니다.

자동차 위에 올려 두었는데~! ㅎㅎ
너무 이쁘고 잘 어울려요~
나랑 같이 잘 다니자 친구야! (만 얼마였느데;;) 내가 조금만 더 어렸으면
가방에 달고 다녔겠다;;;;;
 
이상~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