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아그로랜드 우유농가카페_예산 신상카페~ 요거트 최고다! 아이들과도 데이트 하기도 좋은 장소였다!

1DingDing 2024. 3. 24. 18:14
반응형

여행을 떠나요~~

요즘 예산이 핫하죠~!

 

할머니댁 근처이기도 하지만,

어려서 자주 간 익숙한 곳이 관광객이 많아지는 게 신기했습니다.

 

예산에서 제주로 오기 전에!

새로 생긴 신상카페~ 목장카페 우유농가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과 체험하기 좋은 아그로랜드 안에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조카들과 여러 가지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해보고 싶었습니다.

주차장 당연히 넓고요~!

 

네비에는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을 검색하고 가시면 됩니다~! 

자주 보던 건물의 모습이 아니라서~

여행온 느낌이 나더라고요~!

 

아직은 3월인데 푸릇푸릇할 때 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는 아그로랜드 매표소라고 보이는 곳 쪽에 가다 보면,

우유농가 wooyo nongga! 이렇게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있는 사람들도 보이고,

연인들과 데이트하러 온 사람도 보이네요~!

(오늘은 저는 혼자 ㅠ)

 

그래 맛있는 디저트와, 요거트 먹으러 왔으니 ㅎㅎ

난 괜찮아!

거울에 사진도 찍어 보고요~

우유 농가 에코백 컬러감 무엇! ㅎ

알록달록한데~! 빈티지스러운 색감입니다. 쨍하니 좋았어요.

저는 소소하게

귀여운 스티커를 담았습니다.

비행기 시잔으로 인해

포장하고, 집에 와서 먹었는데요.

오는 길에 우유요거트!!! 더 사 올걸 너무 후회했습니다.

요거트 정말 맛있었어요.

예산 여행 중이라면, 오고 가다가 동선에 맞으면 여기 카페 추천해 봅니다.

디저트 하나로~ 배불 배불!

가성비도 좋아 보이는 롤 디저트입니다.

 

피자맛도 있었어!!

저는 욕심은 내려두고 두 개 골랐습니다.

소야 소야 너 너무 귀엽구나 ㅋㅋㅋ

노트북에 여기저기 부착해 보련다!

위에서 이야기한 하나만 사서 후회한 우유 요거트!

운전하면 순삭~ 걸쭉하고 찐한 맛이었습니다.

신남을 뒤로하고~

오늘 예산여행 추천 카페! 우유 농가 방문기였습니다.

 

꼭! 맛봐야 하는 것은 무엇? 바로 요거트! 였습니다 ㅋ

롤 ~ 포장을 하나당 한 박스에 담을 수 있어서 그것도 참 좋았습니다! (선물하기에도 딱! 좋았어요)

 

이것만 기억하자!

하~~~~ 제주 배송 안되나;;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