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서귀포 하모리 오우야에스프레소바 제주 모슬포점 커피맛집!

1DingDing 2024. 3. 12. 22: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3월의 날씨 좋은 어느 날~! 

커피가 맛있는 맛이 보장된 오우야 에스프레소바 제주 모슬보점에 다녀왔습니다.

 

오우야는 1호점 부터 알고 있었고~!

제주에 있다는것도 알고 있었는데...... 운영시간이 저의 일상과 잘 맞지 않아서...

이번에야 가봤네요.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커피는 정말 맛있고,

너무 친절한 카페였습니다.

(모슬포에 있다는게 너무 아쉬웠어요)

초록색의 간판 오우야~!

ㅗㅜㅑ ~~

우리나라에 에스프레소바가 이제는 조금 많아졌고,

브랜드도 참 많아졌는데.. 단기간에 많아진 거 같아요.

운영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5시까지

그리고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에스프레소바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잔으로는 많이 많이 부족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오늘 시그니처 먼저 마셔보고~!

뒤로 또 마시기로 ㅎㅎ

콘파냐랑 리틀샷~! 두 개를 먼저 주문했습니다.

둘 다 맛은 말모 말모~~

 

크림이 있는 콘파냐가 더 제 취향이긴 합니다.

그리고~~~ 또

쿠키랑 고민하다 브라우니 주문!

꾸덕한 게 좋아서~ 데우지 않고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추가로~~! 또 하나 주문합니다.

오우야 에스프레소 바는

사실 직장인이 많이 오가는 곳에서 더 어울리는데요~!

그런 만큼 노트북을 하기에 좋은 카페의컨셉은 아닙니다.

 

그런데~! 모슬포점은 여유로움도 가득해서~!

마음 편하게~ 노트북도 하고, 책도 읽고 쉬다 왔습니다.

(무엇보다 너무나 친절친절)

오늘 커피를 몇 잔 마시는 거니~~!

친구랑 같이 갔는데~ 친구는 더 마시고~

나는 나약하게 여기서 멈췄다.......ㅎㅎㅎㅎㅎ

다음에 또 와서 다른 거 마셔야지~!!

모슬포에도 커피 맛집이 참 많은데~!

정말 제주도에서 비싸고 맛없는 커피 많잖아요.

 

맛있는 커피가 생각나면, 이곳 오우야 에스프레소바 모슬포점으로 고고해보는 것을 강력 추천해 봅니다.

 

이상 딩끝!

제주 하모리~! 매장으로 해가 참 잘 들어오더라고요~!

 

오우야 에스프레소바 모슬포점

주차는 도로변에 가능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