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도 유명한 커피 유동커피본점 _ 커피후 산책하기 좋은 자구리 공원까지

1DingDing 2024. 4. 12. 06:48
반응형

제주도 커피 맛집이 참 많고~

유명한 카페도 많죠!

그런데 가격만 비싼 그런 곳 보다! 여기 한번 가보세요~!

육지에도 지점이 있어서 알수도 있지만

저는 유동커피 본점에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운영시간: 오전 8시 - 오후 10시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406-1 

이중섭 거리 근처

주차장은 없지만, 근처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커피 관련된 자격증이 벽에 

타일처럼 엄청나게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거 ㅋㅋㅋ 그냥 웃음나서 찍어봤어요.

 

처음 가보시는 분이라면, 이거 시켜요!!! ㅎㅎㅎ

요거 드셔보세요~ 유동커피 시그니처 

카페모카초코! 예전에는 사장님 얼굴

이었던 거 같은데... 너무 오래전 이야기 인가...

 

달달한 크림과~! 상큼 느낌의 커피가 아주 잘 어울립니다.

 

스트로우를 주셨지만

스트로우 사용 없이 컵에서 바로 몇 모금 마셔 본 후~~~ 빨대로 드시기를 추천해 봅니다.

매장이 넓지는 않지만

사람이 많이 없어서 잠시 노트북을 켰습니다.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며 노트북 하는것을 좋아하거든요~!!

북적북적 거림 없는 여유로운 제주의 삶! 이게 행복인 건가......

커피를 신나게 마시고~

잘 쉬다가 근처에 자구리 공원에 가봅니다.

와~~ 너무 멋있어요. (물론 차로 이동해야 합니다)

 

자구리공원에는 요가를 하는 사람, 산책하는 사람, 애견친구들과 뛰어노는 사람

다양하게 있었어요.

그리고 저처럼 혼자 와서 사진 찍는 사람도 ㅋㅋㅋㅋ

삼각대가 없어도

저렇게 혼자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자구리공원 감사해)

물론~~~ 음.... 삼각대가 공원에 있다는 건 아닙니다.

 

https://www.instagram.com/p/C5awNqQp097/?igsh=ZmViMzkyajN0YWdm

위에는 제가 자구리공원에서 혼자 ㅋㅋ 찍은 저의 인별그램입니다.

(품앗이 좋아요, 인친, 소통 환영)

 

이렇게~~ 쉬는 날 유동커피 한잔 하고, 공원산책까지

완벽한 하루였다.

제주도 여행 계획이라면, 돈 받는 여러 관광지보다 이렇게 여유로운 공원산책은 어떨까요?

그리고 자구리공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