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서귀포 중문_쿰다 옛날통닭 2마리 15,900원! 포장주문 어라? 바삭하고 맛있다!

1DingDing 2024. 4. 14. 0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쿰다 옛날통닭! 포장 후기입니다.

치킨은 사랑이죠~!

마트 장을 보면서 가끔 마트 앞에 있는 광고를 보았는데~!

옛날 통닭이 2마리에 15,900원 ~!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바로 튀겨 주셔서 따뜻하고, 맛도 좋고! 매우 만족이었습니다.

(미리 전화하고 포장주문을 하는 것이 일정에 더 좋을듯합니다)

저는 무작정 가서~ 20분 정도 기다렸어요.

 

쿰다 지하 1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오아~~

지하 1층 이렇게 힙해 보이다니~

조만간 친구들과 볼링도 치러 와야겠습니다.

 

중문에서 가장 힙해 보여요~ ㅎㅎ

서울에 있을 때는

가끔 친구들과 락 볼링장 갔는데~

제주에서 본 볼링장중에 가장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좋았습니다.

 

물론 오늘은 치킨이 목적이지만

그래도 구경은 해보는 쿰다~!

음료 테이블까지~~!

구멍이 있는 ㅎㅎ 좋았어~~~  

오픈을 언제 했는지는 모르지만

인테리어도~ 매장 분위기도 참 깔끔합니다.

 

포켓볼 다이도 여러 개 있었습니다.

치킨이 참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의 동상 ㅋㅋ 도 있었어요~!

이제 조금 기다림이 지루해지는 시간!!

전화 예약 후 방문 필수입니다.

오호~

드디어 치킨 등장!

사진에는 잘 잡히지 않지만

저기 치킨에서 모락모락 ~~~~~  나 방금 튀겼다! 따뜻하다라고 ㅋㅋ 말해주고 있습니다.

오호~~

살도 통통~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중문 옛날 통닭 생각나신다면, 여기 쿰다 팝! 볼링장 지하에 있는 곳에서 주문, 드셔보시길 강추해 봅니다.

 

이상 딩끝

 

쿰다 당구&펍  / 쿰다 볼링장

운영시간 : 12시~ 다음날 01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