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서귀포 밀면 맛집!(가격도착해) -제주 제일밀면을 아시나요?

1DingDing 2024. 4. 6. 16: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에서 밀면? 네네~ 저는 냉면과 밀면을 참 좋아합니다.

처음으로 제일밀면에 다녀왔어요.

근처에서 영화 보고~! 

점심에 뭐먹을까 보다가 내 눈에 딱 들어온 제일밀면!

고기국수도 판매 하네요~!

밀면이 7천 원입니다.

요즘 7천 원 식사 찾기가 힘든데~!

우선 들어가 봅니다.

 

집도 벽돌집이라 이쁘네요~! 

제일 밀면은 준비된 재료가 일찍 소진되면, 문도 일찍 닫아요.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제주도 착한 가격 업소 중에 하나라 하네요~ (기대기대)

밀면이 7천 원~! ㅎ

고기만두는 4개 5천 원이네요~

요즘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어서~~ 과하게 먹지 않는 편이라...

저는 딱 밀면만 주문했습니다. 따뜻한 육수도 맛이 좋아서~ 계속 먹고 나왔다는~!

가정집이었던 곳이라~!

방마다 테이블이 있습니다.

 

혼밥 하기에도 좋았어요. (물론 저는 오늘 혼자입니다)

영화도 혼영, 밥도 혼밥!

제주도 서귀포 여행 중에 혼밥이 고민이라면, 여기 밀면 추천!

얼음 송송 밀면이 나왔습니다.

 

고추가 칼칼한 느낌입니다.

맵지 않지만, 칼칼한 고춧가루 그 맛을 아시나요? (맛이 좋다는 말) 

고기도 있었고~!

밀면의 굵기가 많이 굵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먹는 데는 순삭!

시원한 밀면 한 그릇 뚝딱하고~!

제주의 주말을 즐깁니다.

 

제주 제일 밀면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 150 번길 23

 

운영시간 :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매주 월요일 쉼

 

4월 6일 주말 아직도 제주에 벚꽃이 있네~!

아름다운 주말이 이렇게 흐르고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