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집들이 선물템 귀여운 명태 소프트블랑 집들이/신차/개업 감성 선물추천!(집들이 감성선물)

1DingDing 2024. 3. 6. 21: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요즘 이사를 해서 매일 같이 택배가 집에 옵니다.

 

오늘은 특별한 선물이 왔어요~!

후배가 이사했다고 보내준 명태~! 액운을 먹어버리는~ 나무로 된 명태입니다.

박스에 잘 포장되어 있었는데,

박스를 개봉하자마자 기분 좋은 선물이네요~!

뭔가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고, 감각적인 느낌입니다.

 

후배가 집에 오면서 같이 나 혼자 산다를 보는데~!

기안 84 선물로~ 전현무가 이 비슷한 명태 인형을 주더라고요~!

 

어~ 저도 저거 보냈어요! 

요즘 친구들은 집들이 선물로 이런 감성적인 것을 하나 봅니다.

명태가 가지고 있는 의미도 참 좋네요~!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ㅎㅎㅎㅎ 고마워요~~~!!

새로운 집에서 기분 좋은 오늘 그리고 내일 보낼게요.

 

찾아보니까~ 신차, 집들이, 개업선물로도 하고, 크기가 다양해서 차량용도 있더라고요~!

나무가 고급진 느낌입니다.

 

블로그를 쓰기 위해 검색해 봤는데 요기 소프트블랑은 국내산!

다른 (중국산)에 주의 ㅎㅎㅎ

이거 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문 앞쪽 벽에 달아두고 싶은데 

지금은 장비? 가 없어서

우선 신발장 옆 테이블에 올려 두었습니다.

 

명태를 두는 법은 

머리를 동쪽으로 향하게 두는 게 좋다고 합니다.

기안 84가 동쪽으로 ㅋㅋㅋ 둔 장면이 생각나네요.

 

아이폰 나침반을 켜고~!!

저도 동쪽을 향하게 두어 봅니다.

다시 봐도 좋네요~!

가볍고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을 찾으신다면!

이런 나무로 만든 명태 인형 추천해 봅니다.

 

받는 저는 기분 너무 좋았어요.

소프트 블랑의 인스타인데...

아직 소소한가 봅니다.

이제 곧~~~~ 더더 유명해지겠죠?  

 

아래는 제가 쿠팡에서 찾아본 거...
쿠팡을 추천합니다!
좋은 일을 부르는 액막이 나무 명태(소/중/대)! 행운 액막이 북어 센스 있는 신혼부부 집들이 개업 신차 새 차 선물 인테리어벽장식 풍수인테리어 월행잉 월데코

https://link.coupang.com/a/btaJta

 

좋은일을 부르는 액막이 나무 명태(소/중/대)! 행운 액막이 북어 센스 있는 신혼부부 집들이 개업

COUPANG

www.coupang.com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고~! 귀엽다 ㅎㅎ

 

그리고 여기 아래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softblanc/products/6108344584

 

행운 액막이 명태 센스있는 집들이 개업선물 인테리어벽장식 풍수인테리어 월행잉 : 소프트블랑

어서오세요. 편안한 쉼터 소프트블랑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둘 중에서 보시고~~ 저렴한 곳에서 구매 고고!!

 

이상 딩끝~!

 

동훈아 ㅎㅎ 선물 고마버~ 그런데 후기를 쓰고 또 추천하고 싶어서 가격도 알아봤어.(괜찮지??)

감각적인 너의 선물덕분에 ㅋㅋ 기분 좋았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