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맘에드는 카메라가방 엘리의가방제작소 가격도 착했어요. 클래식 가방 추천!

1DingDing 2023. 12. 21. 20: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카메라 가방 추천입니다.
내돈내산의 카메라 가방인데! 가방이 너무 정성스럽고~
모양도 너무 이쁩니다.
 
주변 친구들이 가방 보더니 다들 어디서 산거냐고 묻는데~!
신나서 자랑했습니다.
엘리의 가방제작소라고!!

박스부터 고급스러웠습니다.

사진후기를 남기면, 선물을 준다고 했다.

사진후기를 홈페이지에 남겼는데! 우아 선물이 너무 고급스럽다.

 

선물은 글 나중에 올릴게요~!

이니셜도 각인되어 있어서~

우아~ 이거 내꺼! 내 가방! 인증이다.

카메라 가방이라 분리할수 있는 공간 분리도~

잘할 수 있도록 저렇게 칸막이가 있는 가방이다.

추가한 걸로 기억하는데~

여행용 케리어에 걸어서 다닐 수도 있었다.

 

얼마 전 육지 가는데~ 아주 유용하게 캐리어에 딱! 걸어서 다니니 너무 좋았다~^^

여기에는

카메라 가방 말고도 여러 가방을 제작하는데~

다음에!! 회사 출퇴근하며 들고 다닐 가방으로 한번 더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ㅎㅎ

오~~ 엘리팩토리, 엘리의 가방제작소에서 연말세일을 진행하네요.

내돈내산 엘리팩토리

디자인이 너무 이쁜데~!

말로 설명을 할수 없네요 ㅎㅎㅎㅎ 협찬도 아니고, 내돈내산인데 정말 추천하고 싶어

공유해 봅니다.

https://ellyfactory.com/?NaPm=ct%3Dlqf3r8ib%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c11c659b9621770d679f7ff7aff9a87a6b276449#none

 

[기능성 클래식가방 제작 업체]

[노트북가방, 카메라가방, 자전거가방 등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합니다.]

ellyfactory.com

가방 종류는 위에서 더 확인해 보세요~ ^^

 

가격 착하고, 센스 있는 가방을 보고 싶은 분은 엘리의 가방제작소 다시 한번 강추강추입니다.

크리스마스선물로도 좋을거 같고~

신학기 가방으로도 추천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