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커피가좋아

[망원동 카페] 커피도,분위기도 맛있는 트래피커피_1주년축하드립니다.

1DingDing 2023. 7. 16. 21: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망원동에 사는 친구를 만나러~!

아름다운 동네, 망원동에 방문했습니다.

 

친구를 만나기 전까지 1시간 정도 시간이 있어,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던 카페 트래피커피로 고고싱~!

TRAPPY COFFEE!

 

사실 이곳은 제가 바리스타 학원을 다닐 때~!

선생님께서 대표로 있는 곳입니다. 

(오픈했을 때 가보고 싶었는데;;; 어쩌다 제주도민이 되어서)

 

오늘은 선생님을 만나지는 못했지만 (연락 없이 가기도 했고 ㅎㅎ )

장마기간이라,

비가 와서 그런지 습하고 꿉꿉합니다 ㅠㅠ

 

그래도 카페로 들어가니~~ 이곳은 천국인가!!

시원하네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베이글, 그리고 쿠키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대표님(스승님)의 마음의 따스함을 알 수 있는 이런 문구!

일상 여행자의 행복을 위해~!

7월 1주년 축하드립니다!

두그두그두그~~

저도 1주년 뽑기를 도전에 봅니다.

 

기운을 담아서~~~~~~ 뽑기를 뽑았는데!

그 결과는!

ㅎㅎㅎ 괜찮아~~~~

저는 사실 뽑기 운이 없습니다.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친구는 트래프레소! (콩포트 1가지 선택)를 주문했습니다.

 

매장을 살포시 둘러봅니다~!

오~~~~~~ 멋집니다 ㅎㅎ 

직접 로스팅까지 하는 이곳!

망원동에서 로스팅카페를 찾으신다면,

맛있는 커피를 찾으신다면, 고민 말고 이곳으로 와보세요~! 

매월 정보지도 나오나 봐요!

하~~~ 오늘 아침부터 커피를 못 마셔서~~

너무 꿀맛인 커피입니다.

카페인 수혈 시작!!!

커피맛은~~ 말해 뭐해요~!

 

친구가 주문한 음료를 먹어봤는데~!

우아!! 맛있어요!!

뒤에~~~~ 저거 이름 까먹었어요 ㅠㅠ 과일 상큼! 달달~~

그리고 탄산수도 주더라고요~!

에스프레소와 과일(달달) 그리고 탄산수로 마무리까지~!

아주 딱이었습니다.

이렇게~! 망원동에서~~~

시작하는 오늘의 저녁!

친구 부부를 만나러 고고싱~~~~~~ 신혼부부 친구집에서 ㅎㅎ

우리는 즐거운 수다와~ 맛있는 음식을 함께하며,

행복한 오늘을 마무리합니다.

주차는 대로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 달라고 하네요~! ^^

 

선생님~~~ 다음에는 연락드리고 찾아갈게요!

근데~~ 카페 너무 멋지고 좋았어요!

 

 

트래피커피 _망원동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 98 1층

망원동 406-18 1층

매주 월요일 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오후 8시 30분까지)

 

이곳은, 노트북 하기 좋은 테이블이 중앙에 있어서~ 작업하고 시간 보내기에도 좋은 망원동 카페 였습니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