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커피가좋아

이마트 카누 캡슐 세일은 물론 상품권 증정 이벤트 (3월 말일까지라고해요) 1개당 541.5원?

1DingDing 2023. 3. 20. 08: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이마트에 갔습니다.

(그냥 갔는데;;; 소비뿜뿜)

요즘 카누에서 캡슐커피를 만들었다는 광고를 봤는데

이마트 가니~!

오호? 카누 캡슐을 세일하고, 또 이마트 상품권까지 주네요?

카누에서 나오는 캡슐 커피는 두 종류라고 합니다.

카누 전용 기기에서 추출가능한 캡슐,

그리고 네스프레소 기본 기기에서 추출 가능한 캡슐 (버추오는 안됨)

우선~~~  캡슐 종류도 다양합니다.

스모키하고 진한 다크로스트 캡슐을 시음해 봅니다. (우아 찐하다)

네네~ 보통 저는 아이스만 먹습니다.

찐한 캡술로 아이스 만들어 먹기! 오~~ 가격도 너무 저렴한데

몇 개 담아 봐야겠다 싶었어요.

10개에 5,790원! 아니 너무 저렴한 거 아닌가요;;

그래도 믿고 사는 카누! 동서식품이니까~

 

좋아하는 느낌으로 골고루 담고 있는데??

오~ 7개 구매하면 이마트 상품권 3천 원도 준다고 합니다.

뒤쪽에는 카누 전용 커피머신도 있네요.

이건 얼마지?? 

사실 관심이 없어서 가격은 보지 않았습니다.

대충~~~ 12만원 정도 하네요~! (오? 카드할인도?)

그렇지만 저는 우선 캡슐 머신은 관심이 없어서...넘기고~~

하..... 마트에서

몇 개 안 담은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현대카드 쿠폰으로 5천 원도 할인받고;;;

카누 캡슐 구매 이벤트로 3천 원 상품권도 받았네요.

 

이게 이마트 전체 행사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3월 말일까지 한다고 했습니다!!

할인 사샤샥 받고~

집에 왔습니다.

우아~~ 캡슐커피 부자다!

한동안은 아침 출근길 이 친구로 함께 할 수 있어 좋네요.

하나 마셔볼까?

스모키 한 향미의 다크로스트

네네~~ 생각보다 연했지만,

그래도 묵직한 느낌이 있습니다.

가격을 보면...... 가성비 최고 캡슐이네요~!

맛도 좋았고요!

카누 캡슐 커피 감사합니다! 

저는 제주도 이마트 서귀포점에서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

계산을 해보니, 상품권 3천 원 포함 캡슐 하나에 541.5원이었습니다.

카누 캡슐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