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공항 10분거리 추천맛집! 주차장넓은 모이세 해장국본점!

1DingDing 2022. 12. 14. 19:57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죄송합니다. 사실 공항에서 10분 거리는 아니고,,

15분 거리 입니다.

2022.08.07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제주공항 근처 제주 해장국 맛집 모이세해장국

 

제주공항 근처 제주 해장국 맛집 모이세해장국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육지로 가는 날입니다. 빠른 퇴근을 하고! 제주공항 근처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제주도 해장국 맛집이 많은데 그중 유명한 모이세 해장국입니

1dingding.tistory.com

10분 거리는 위에~! 모이세 해장국 노형점이 정말 10분 거리입니다.

그런데;; 주차장이 더 넓고, 매장이 넓으며, 본점은 공항까지 쭈욱~~ 거의 직진 거리입니다.

제주도에는 해장국 맛집이 많은데~

그중 유명한 모이세 해장국!

본점에 오늘 가봤습니다.

(동생과 어머니와 함께)

동생이 11시 비행기~

우리는 9시 30분쯤 식당에 도착!

식사 하기 시작할 때는 사람이 없었는데;

갈 때 되니까 손님이 많아졌습니다.

 

우선, 저는 기본 모이세 해장국을 추천! 엄마와 동생은 모이세로 주문하고,

저는 다른 것도 먹어보싶어서 순두부를 주문했습니다.

(결론! 모이세 에서는 모이세 해장국이 진리)

기본 반찬은 간단합니다.

그리고 날달걀이 있고~

해장국에 넣어서 반숙으로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선지가 조금 들어있는 모이세 해장국!

그리고 순두부!

추가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지고 올 수 있는데~

셀프바에 가면, 다진 고추와~ 매운 고추가 있습니다.

저는 무조건 가지고 오죠! ㅎㅎ

 

매운 음식 사랑해~

매운 고추도 추가하고~ 밥도 다 넣어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순두부도 사실 맛이 좋은데~~

저는 순두부!!

2022.10.30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신해바라기분식 나의 인생순두부 재방문! 오징어젓갈도 너무 사랑해!

 

신해바라기분식 나의 인생순두부 재방문! 오징어젓갈도 너무 사랑해!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제주공항 근처 신해바라기 분식 재방문 이야기입니다. 사실 저는 순두부 좋아하고요, 매운 거 좋아고, 자극적인 거 너무 좋아합니다. 이런

1dingding.tistory.com

제주도에서 여기가 순두부 1등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동생!!

모이세 해장국 뚝딱!

어머니도 아주 맛있다고 하시네요~!

 

선지가 들어간 해장국이라 선지 좋아하는 우리 가족!

추천해준 맛집이 맛있다고 공감될 때 아주 뿌듯합니다.

무료 믹스 커피는 못 참죠~~! ㅎㅎ

이렇게 공항 근처 맛집에서, 후딱 밥 먹고

동생은 다시 육지로~~~

공항에 잘 내려 줬습니다.

주차장도 건물 앞뒤로 넓게 있어서

단체로도 많이 오시는 거 같았어요.

 

제주로 왔을 때 첫 식사~

제주여행 마무리로 마지막 식사~ 장소로 좋은 거 같습니다.

 

이상 딩끝!

 

모이세 해장국 본점 운영시간 : 아침 6시 - 그리고 오후 6시 (너무일찍 닫네;;)

그러나~~~ 노형점은 늦게까지 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