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카페_요즘 핫한 커피가 맛있는 글러트니 커피~ 내돈내산 카페추천!

1DingDing 2022. 12. 3. 21: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에도 에스프레소 바가 이제 조금씩 생기고 있습니다.

 

커피가 맛있는, 그리고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오늘은 구남동에 있는 글러트니 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입이 즐겁고, 눈이 즐거웠어요!

주택가, 상가주택 1층이었고,

사람이 가득 있었습니다.

 

웨이팅이 길거나,

복잡하지 않은곳에 있어서 좋았고,

주차장도 있었지만, 거리 주차 그리고 공영주차장도 바로 앞에 있었어요.

 

나중에 알았는데;; 모던하우스 바로 뒤 더라고요!~

 

들어가자마자 크로아상이 나를 유혹해~~~

개인적으로 까눌레를 너무 좋았는데!

여기 까눌레도 맛이 좋아 보이네요!

카페를 조금씩 둘러봤습니다.

큰~ 규모는 아니지만,

그래도 적당히 규모가 있는 카페였어요.

 

저희는 에스프레소 종류 2잔 그리고 악마의 크림(잼)이 들어있는 크로와상~!

다 먹고 갈때 ㅋ 테이크아웃으로 라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2명에서 커피 3잔 은 기본 ㅋㅋ

아니, 너무 이쁘지 않아요?

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사진으로도 잘 담겼습니다.

여기 신상 인스타 감성 카페이면서, 커피맛도 좋은 카페로 찐! 인정하겠습니다.

 

제주공항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

종종 와야겠다는 생각도 함께 했습니다.

글러트니 카페 스트라파짜토 (초콜릿이 있는데 무거운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카페 안단테 (달달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사진 참 잘 나오죠?

아닌가?

그냥 정말 주인공이 너희들이라, 광고사진처럼 아주 잘 찍었네요.

조만간 인스타에 잘 올려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이 크루아상 너무 맛있어요.

바싹하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의 조화!

이상하게~ 이날 ㅋ

배가 덜 고프더라고요~!

에스프레소 꿀꺽하고,

아래처럼 이렇게 사진을 찍어줘야겠죠?

5잔 정도는 올려보고 싶었네요.

 

단점은 테이블이 너무 금방 지저분해진다는 점입니다.

마시면서 조금씩 정리해 주며 먹었어요.

 

이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다시 일상으로 복귀했습니다.

제주에스프레소 카페

커피맛이 좋은 잔잔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곳 글러트니 커피로 가보세요~!

 

제주도,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의 여행 끝!


글러트니 커피 _ 제주 디저트 카페
주소 : 제주 제주시 구남로 2길 38 1층(이도이동 2043-3)
오전 11시 - 오후 8시
매주 월요일은 쉼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하시거나, 옆쪽 주차공간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