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중문 맛집 막창먹는놈! 놈놈놈중문~! 상시 할인행사는 끝났네;; 그래도 가성비 여전히 좋음!

1DingDing 2022. 11. 19. 13: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살이 중인 딩딩입니다.

오늘은 중문에 있는 가성비 좋은 막창 맛집,

그리고 가벼운 삼겹살 맛집 놈놈놈입니다.

 

예전에 자주 왔는데; 오랜만에 와도 맛이 좋습니다.

 

그러나, 3+1 서비스는 종료되었네요.

(중문에서 가성비 너무 좋은 막창과 삼겹살 집이었는데; 아쉬워요)

그래도 비싸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초벌구이 해서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먹고 싶은 메뉴가 있다면 여유롭게 미리 주문을 함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보통 3명에서 간다면, 막창 2개 삼겹 2개 정도

그리고 계란찜, 너무 맛이 좋은 ㅋㅋ 라면을 시킵니다.

살짝 초벌 되어 나온 막창을~!

뒤집어 줍니다.

노릇노릇! 쫄깃쫄깃!

함께 찍어 먹는 양념장이 나오는데,

막창의 핵심이 양념장인가? ㅎ

사실 찍어먹는 장이 안 나오는 집은 매력이 떨어지더라고요~!

 

저는 매운맛을 좋아해서,

양념장에 고추를 더 넣어 먹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은데;

오늘은 비교적 한가하네요.

막창을 신나게 먹고,

초벌구이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삼겹살도~! 

제주도에 오래 있으니, 두껍고, 숙성도 스러운 삼겹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 삼겹살도 생각이 나서 찾게 됩니다.

계란찜 ㅋㅋ 늦게 나온 거 보소~

처음에 주문했는데;; 이쯤 나옵니다.

(보통입니다 이런 경우 ㅎㅎ)

 

라면도 처음에 주문했는데 이제야 슝~

(라면 러버~ 라면이 너무 맛있습니다)

탄수화물도 사랑해서~

나도 모르게 공기밥을 주문하여 먹고 있네요.

 

중문에서 가볍게 가성비 좋은 삼겹살 드시고 싶다면,

이곳 놈놈놈으로 가보세요~!

 

아참 어른들은 시끄럽거나 깔끔하지 않다고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또 이런 포차 느낌의 식당이 좋은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오늘도!

배부르고 즐거운 제주생활의 하루가 지나갔습니다.

모두 즐거운 오늘 보내세요~!

 

이상 딩끝!


중문 막창 먹는 놈

운영시간 : 전화하고 방문하세요~

064-739-91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