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신화월드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 디너후기~! 예약,그리고 할인

1DingDing 2022. 12. 16. 09: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동생의 생일~!

엄마와, 동생 그리고 저 이렇게 신화 월드 스카이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제주도 호텔은 신화월드가 가성비도 좋죠~!

뷔페도 그렇다고 생각이 듭니다.

 

사실 신라호텔 뷔페가 더더더 좋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자주못갈 신라호텔 뷔페;;

2022.03.25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제주도 신라호텔 뷔페 파크뷰 할인으로 얌얌 예약필수! 내돈내산 후기

 

제주도 신라호텔 뷔페 파크뷰 할인으로 얌얌 예약필수! 내돈내산 후기

우아~!! 제주도에서 가장 멋진 호텔은 단연코 신라호텔이다. 신라호텔 숙박은 사실 엄두가 안 나고 파크뷰 뷔페는 경험해 보고 싶었다! 오늘은 그냥 먹어보는 거야! 평범한 딩딩이는 큰맘 먹고

1dingding.tistory.com

 

밤에 빛들이 아름답네요~!

저희는 하루 전에 예약했습니다.

사실 뷰와 자리가 큰 의미가 없어서 따로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뷰도 중요해~! 데이트를 위해 준비했어라고 한다면, 예약 시에 창가 자리로 예약하길 추천해 봅니다.

개인적으로 해산물을 좋아하는데;

초밥 코너에는 바로바로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생각보다 해산물과 회가 신선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일부 메뉴는 바로바로 먹을 수 있지만,

또 일부 메뉴는 직원분께 요청하면 바로 조리해주십니다.

굴찜과, 우삼겹 찜~ 고기도 좋고, 바다에서 나오는 친구들도 좋고~!

계속 계속 먹어봅니다 ㅎㅎㅎㅎ

탄산음료도 무제한 무료라니~~!

아참, 디너 혜택 중 하나가 와인 무제한 무료가 있네요~!

저는 알코올과 친하지 않아서 도수 낮은 와인으로 한잔 추천받아서 마셨습니다.

와인을 좋아하신다면, 스카이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에서~~ 무제한으로 즐겨보세요!

고기 종류도 부드럽고~! 

사진을 다시 보니 또 가고 싶어 지네요.

한쪽 끝으로 가면 있는 와인코너~!

직원분이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감사했습니다. 맥주도 무제한 이래요~~! 맥주 좋아하는 사람 여기로 모여 모여~! 

기본적으로 모두가 다 친절~~~ 접시는 바로바로 가지고 가주시고~!

항상 먹는 테이블이 깨끗했습니다.

디저트~!

보기도 좋고 먹으면 맛있고~! ㅎㅎ

하나씩 다 먹어 보고 싶었지만,

나의 배는 이미 ㅋㅋ 통제 불가!

그래도~! 욕심부리며 가지고 왔습니다.

기본적으로 디저트들도 맛이 좋더라고요~!

커피가 또 생각나 커피도 한잔 했습니다.

마카롱과 아이스 모찌 까지~!

이렇게 엄마와 동생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사전예약은 네이버에서도 가능하지만 저희는 전화로~!

전화로 예약해도 네이버 예약 관련 문자 안내가 오더라고요~!

신화관에서 투숙까지 했는데~!

신화 월드 달 포토존에서~ 뒷모습 사진을 찍고,

신화관 투숙하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스카이 풀 수영장 까지!

투숙 후기는 곧~ 올려볼게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런치 뷔페 : 대인 65,000원  

디너 뷔페 : 대인 109,000원

홈페이지를 보니 ;; 12월 23일부터 뷔페 가격이 오르네요 ;; (아쉽)

오호? 주중 런치 및 디너 뷔페 성인 1명 이용 시 동반 유아 1인이 무료네요?

신한카드 15% 할인도 가능하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