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여행 추천 선물! 대왕쿠키 넘버피넛! (중문 쿠키맛집) 선물로도 좋다!

1DingDing 2022. 12. 26. 20: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 여행하면서, 돌아갈 때 선물 고민하시죠?

먹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곳 넘버피넛에서 쿠키 포장해 가시는 건 어떨까요?

 

쿠키가 엄청 급니다! 왕쿠키!

그리고 맛도 좋아요~ 제주도 특색에 많는 여러 가지 쿠키들이 있어서 선물하기 딱 좋았습니다.

 

내돈내산 이지만,

우선 구경해 볼까요?

넘버피넛은 수제 쿠키와 수제 초콜릿을 판매합니다.

오전 9시에 문을 열고, 오후 6시에 닫아요~

추자는 매장 앞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했습니다.

쿠키의 종류가 무려 13개!

쿠키 하나가, 거의 6천 원이네요!!

 

그래도 지난번 친구가 쿠키를 사 와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오늘도 후배에게 선물할 겸, 들렸습니다.

넘버피넛

대한통운 택배도 가능하데요!

육지로, 선물을 택배로 해도 될듯해요 ㅋ

짐이 많으면, 그냥 택배로 보내버려~~

하지만 저는 그럴 정도는 아니라서....

살포시 박스에 이쁘게 담길 정도만 구매했습니다.

우아~~ 10만 원 이상 쿠키를 사는 사람도 있나 봐요 ㅎㅎㅎㅎ

저는 4개를 골랐습니다.

우도 땅콩 쿠키와, 다크딥초콜릿쿠키, 우도땅콩마시멜로 그리고 브라우니!

박스가 참 제주제주 한 느낌이네요~!

제주도에는 맛있는 디저트도 많고,

눈도 입도 귀도 모두 즐거운 거 같습니다.

쿠키가 정말 커요~! ㅋㅋ

하나만 먹어도 배가 엄청 든든할듯합니다.

 

제주도 선물 고민한다면,

중문 넘버피넛에서 쿠키로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맛은 말해 뭐 해`~~

 

이상입니다!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입니다.

나도 언젠가는 협찬을 받아보고싶.... 다... 아아아아 ㅎㅎㅎ (그냥 소소한 소망입니다)

이거참, 근데 쿠키가격 럭셔리 하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