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시 김밥맛집 참맛나김밥 엄지척! 여름에 열무국수 최고겠다!

1DingDing 2023. 1. 1. 19: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서울로 가는 친구를 제주공항에 살포시 내려주고~!

 

저는 무엇을먹을까 고민하다,

그전에! 올리브영 쇼핑을 살짝 하고,

옆에 김밥집 발견!

이름부터 맛이 좋아 보이는, 참맛나 김밥에서 김밥을 포장하기로 마음먹고!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몇몇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고

저는 보통 처음 온 식당에서는 기본을 주문하는 터라,

기본 (햄김밥) 한줄과, 멸추김밥 1줄을 포장 주문하였습니다.

 

그런데!!

여기!! 치즈김밥 맛집이래요!

그리고, 열무국수 맛집이라고 합니다.

저보다 먼저 도민이된 친구에게 김밥을 포장하겠다고 했더니;;

말해주는 소식! (미리 물어볼걸)

메뉴판을 사진 찍어봤고요~!

지금 와서 보니, 365일 시원한 열무국수!라고 적혀있네요.

어쩐지 테이블에 국수를 드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다음에 육지 갈 때, 여기서 열무국수 먹고, 제주공항으로 가야겠습니다.

그냥 제가 식당 들어가서 느낀 점

직원이 7-8명 정도였는데

김밥집 직원이 이렇게 많은 이유는!

장사가 잘 되서겠죠? ㅎㅎ

신기했습니다.

또 하나! 매콤해 보이는 어묵!

반찬이 셀프 더라고요~!

 

포장에 어묵은 한 덩이 포장해 주셨는데!

다음에는 더 달라고 말씀드려 봐야겠습니다.

매콤하니 제 입에 딱이었어요.

집에서 이렇게~!

반 반 씩 먹었습니다.

 

기본햄김밥!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아래는 멸추김밥!

멸치와, 고추! 매운맛 좋아하는데~

더 매워도 좋았을듯합니다.

이렇게~ 김밥만 먹기 아쉬워서~!

짜장라면과 반숙과 함께!

아주 맛나게 해결했습니다.

 

제주도에는 김밥 맛집이 참 많은데,

이게 참 신기하게, 김밥이 맛없는 집이 없네요. ㅎㅎㅎ

이상~! 한라대학교 근처! 김밥맛집, 제주 참맛나 김밥 포장 후기였습니다.

매주 수요일은 쉼!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으앜 저녁은 못 먹는 김밥집이네요?)

제주도는 식당 가기 전 전화해 보고 가는 걸 추천하긴 합니다.

참맛나 김밥 전화번호는 064-748-2654입니다.


번외로~ 

제가 먹었던 제주 김밥집을 나열해 볼게요~!

 

1. 정말 사람 많고, 전화예약도 이제 안되고, 바로 가서 주문해야 하는 오는 정김밥! 

2022.03.13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제주도 김밥 최강 맛집 오는정김밥 (전화예약 종료) 일정 팁, 메뉴사진

 

제주도 김밥 최강 맛집 오는정김밥 (전화예약 종료) 일정 팁, 메뉴사진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에는 김밥집이 참 많아요~! 그리고 맛있는 김밥집도 많죠! 그중에 최강! 오는정 김밥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예전에는 전화예약이 가능했지만 어느 순간!

1dingding.tistory.com

2. 다정이네 김밥 (오는 정 김밥 주변에 본점이 있고, 서귀포 이마트 근처에도 있다!) 다정이네 김밥도 맛이 좋다.

2021.12.20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제주도 김밥맛집 다정이네김밥 서귀포신시가지점_주차가능

 

제주도 김밥맛집 다정이네김밥 서귀포신시가지점_주차가능

다정이네 김밥 (서귀포신시가지점) 혼밥도 좋고~!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 제주도 김밥 맛집! 제주도에는 김밥 맛집이 많다. 오래오래 기다려야 하는 김밥집도 있다. (대표적으로는 오는정 김밥 :

1dingding.tistory.com

3. 유부튀김이 들어간 김밥인데, 작은데 감성 있고, 또 맛도 역시 좋았던 김밥집 소원김밥 쇠소깍 주변이었다.

2022.01.23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제주)쇠소깍 깔끔한 김밥맛집! 소원김밥 오호! 맛있었어요!

 

제주)쇠소깍 깔끔한 김밥맛집! 소원김밥 오호! 맛있었어요!

혼자서 다니는 제주~! 사실 맛있는 음식도 많지만 제주도에는 김밥 맛집도 참 많은 거 같습니다. 김밥집이 이렇게 감성적이어도 되는 걸까요? 쇠소깍 근처 가다가 발견한 김밥집 출출하기도 해

1dingding.tistory.com

4. 계란지단이 풍성했던 사계리 주변 김밥집! 인정궁물떡볶이! 여기도 김밥 맛집이지! 인정

2021.12.28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제주도 사계리 맛집 인정궁물떡볶이 배달도 포장도 모두 굳! 직접먹으면 더 굳!

 

제주도 사계리 맛집 인정궁물떡볶이 배달도 포장도 모두 굳! 직접먹으면 더 굳!

예전에, 신화 월드 근처 인정왕 김밥을 먹고~ 너무 맛이 좋아서 알게된 식당! 지금은 그곳에 김밥집이 있지만, 그때 그 사장님 부부가 사계리로 에서 인정궁물떡볶이로 운영을 하신다고 한다. 오

1dingding.tistory.com

^^ 아주 그냥~~! 먹고 먹고 또 먹기!

이렇게~! 살은 둥실둥실 쪄 갑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