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강화도맛집_봉평 메밀막국수 풀하우스 막국수가 맛있다! 만두도 기똥차다 ㅎ

1DingDing 2021. 6. 10. 09:4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일상을 여행처럼 살고 싶은데

참 어럽네요 ㅎ

 

오늘도 가까운 강화도로 가봤습니다.

주말 방문이었는데

생각보다 차도 안 밀리고, 사람이 없었어요.

 

강화도는 주말에 차가 너무 많아서

다니기 힘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

 


날씨도 좋고~!

햇살도 좋고~!

이럴때 먹고 싶은 건 바로! 시원한 막국수 아니겠습니까?

 

강화도에서 막국수 맛집!

바로 봉평메밀막국수!

풀 하우스에 갔습니다.

풀하우스

주차장에 추차를 하고

매장으로 들어갔는데;

아이코 키오스크야 안녕

어르신들도 많이 오는 식당일 텐데

키오스크...

저희는 편하게 이용했지만,

불편해하는 분이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ㅋ 직원분이 어르신들에게도 잘 응대해준다는)

가격은 8천 원 - 1만 원~

저희는 하나는 일반, 하나는 곱빼기로 주문했습니다.

만두도 반판 시키고요~!

남은 만두나 다른 것들을

포장해가는 셀프 포장~!

아주 깔끔했습니다.

1시 30분쯤인데~!

평소 같은 면 이 시간에도 사람이 많을 텐데,

오늘은 한산 한 느낌이네요.

그래도 빈 테이블은 금방 차더라고요~

저희는 이렇게~!

나무 뷰~ ㅎ 자리에 앉았습니다.

비 오는 날 저기에 앉아서 커피 한잔 하고 싶은

느낌이었어요.

설탕 대신 순무 발표청이 있네요,

달달한 맛을 느끼고 싶을 때~!

사용하면 될 거 같아요.

오늘 강화도 날씨 정말 좋죠?

오전엔 비가 왔는데;; ㅎㅎ

날씨의 요정이 우리를 도와주네요.

만두 등장!

속이 꽉 차고,

만두피가 얇은 게 참 맛있죠~~

비빔 막국수도 등장!

물 막국수도 등장!

와~~~ 지금 보니까요

새콤하며 달달하며 시원한 국물이

또 또 생각나네요.

자~ 그럼 이제 먹는 일만 남았습니다.

면은 두툼한 느낌이었어요.

오동통 하면서 두툼한 면~!

이렇게~! 저는 무를 좋아해서 ㅎ

무와 함께 먹고요~

만두는 간장소스에 있는

매운 고추와 함께 먹어주고요~!

정말 딱! 칼칼하며 맛난 느낌!

그렇습니다.

항상

이렇게 먹는 건 순삭입니다.

 

풀하우스는 정말

가볍게 먹기 좋은

깔끔한 막국수집인 거 같아요.

주변을 둘러보니, 어르신들도 많이 오고~

젊은 친구들도 많이 오네요~!

추가 반찬은 이렇게

원하는 만큼 더 가져올 수 있어서

좋았고요~!

무 많이 먹기 ㅋㅋ

나올 때 보이는 이런 소소한 ㅋ

과자들~!

 

저런 식당에는 꼭! 있습니다.

저희는 구매하지 않았지만,

가끔 엄마랑 가면 건빵이나, 누각? 이런 거 ㅋ 구매하시더라고요~

이렇게 날씨 좋은 날 강화도에서~

막국수로 점심하고~!

다음 일정은 전등사! 절로 향했습니다.

 

전등사 정말 좋더라고요~!

전등사 이야기는 다음에 또 해볼게요~!

 

강화도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풀하우스 추천해봅니다!

 

아차차

지난번 갔던 마니산 산채도 좋았어요

2021.05.26 - [여행을 떠나요] - 강화도여행_건강한 산채비빔밥 마니산 산채_먹거리X파일/생생정보통 강화 맛집

 

강화도여행_건강한 산채비빔밥 마니산 산채_먹거리X파일/생생정보통 강화 맛집

오늘은 날씨도 좋고~! 가까운 강화도로 콧바람~ 고고싱! 금강산도 식후경! 강화도 맛집을 알아보았다! 오늘은 건강하고 기분 좋은 한 끼를 위해! 산채 비빔밥을 선택하였다! 마니산 산채 강화 맛

1dingding.tistory.com

 


풀하우스_막국수

강화도 SK와이번스 2군 경기장 근처

매일 11시 - 20시 

동절기 16시 마감

인천 강화군 길상면 길상로 25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