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김포맛집_두손진곰탕 연예인도 찾는 그 맛집! 김치도 맛있다! 진국이다~

1DingDing 2021. 5. 30. 10:17
반응형

오늘은 날씨가 그리 좋지 않다.

오전에 등산을 하고~!

집 근처 설렁탕 , 곰탕이 생각나

두손진곰탕으로 갔다!

 

김포 곰탕 맛집! 

국물이 진국이다!

두손진곰탕

흐릿한 날씨,

오래된 맛집 분위기다.

 

매장으로 들어가니,

몇몇 분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고,

 

코 시국이라  QR체크인을

하고~!

자리에 앉았다.

식당 벽에는

TV에 방영된 인증사진? 까지 쫘악~

그리고 연예인 사인들이 벽에~

쭈욱 ~ 붙여 있었다.

두손 진곰탕~!

예전에 회사 선배가 내가 설렁탕 좋아해서~

 

이곳을 안내해 줬는데.

그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난다.

안쪽에는 좌식 공간도 있다~!

평일 점심에는 사람이 더 많을 것 같다.

 

곰탕이 9천원이네~!

 

우리는 곰탕 3개를 주문했다!

아니 김치 색이 ~

너무 먹음직하지 않은가...

 

입에 넣어보지 않았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김치가 참 맛있어 보였다.

깍두기도 그렇고~

 

그런데! ㅎ

난 깍두기 보다~

배추김치가 딱! 더 좋았다.

(조금 자극적이기도 했지만)

드디어~

뽀얀 색의 곰탕이 나왔다~

근데 곰탕과 설렁탕이 무슨 차이지? ;;

아 곰탕과 설렁탕 차이는

국물을 만들 때 재료에도 차이가 있구나 ㅎㅎ

 

요기는 곰탕집!입니다 ㅎㅎㅎㅎ

(근데 내입엔 비슷해 ㅠㅠ)

 

국수를 먼저 먹어주고요~! ㅎ

이렇게~ 김치를 올려서 입에 넣어줍니다.

정말 맛있지 뭐예요~! ㅎㅎ

든든하고 ~~ 고소고소 합니다.

조금 먹다가~

후추도 촥촥 뿌려 주고요~

 

또 조금 먹다가!

"이모님~ 파좀 더 주세요~~"

라고 이야기해~

파를 더 추가했습니다.

 

저는 이렇게 파가 많이 들어간 곰탕을 사랑합니다.

밥을 말아먹으면~

더 맛있겠죠? ㅎㅎ

 

다양하게 먹는 것 같아서 즐겁습니다.

국물이 정말 진했어요~!

김치랑 먹으면,

이게 또 얼마나 맛나는지~

 

점점 맑았던 국물이~

불게 변합니다.

 

그러면서 또 다른 국물의 맛이

저에게 인사를 해줍니다 ㅎ

깍두기도 올려서 먹어주고요~! ㅎㅎ

 

고기, 고기도 참~ 듬직하게 있습니다.

맛은 말해 뭐해요~ ㅎ

언제나 그렇듯,

먹는 건 순삭!

 

이렇게 김포 곰탕 맛집

두 손 진곰탕에서~! 

 

한 그릇 뚝딱! 하고 왔습니다.

같이 간 친구들이 든든하다고 ㅎㅎ 

맛있다고 해서~

기분도 좋았습니다.

 

이상 딩끝!

계산대에 도축검사 증명서가 있네요 ㅎ

 

여러분도~ 설렁탕이나 곰탕이 생각난다면,

여기여기 여기로 가보세요~!

 


두손진곰탕_곰탕,설렁탕

031-981-1868

경기도 김포시 운곡로 4 

매일 10시 30분 - 22시 00분

일요일은 쉼

곰탕은 9천 원 (천 원 올랐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