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강화도여행_건강한 산채비빔밥 마니산 산채_먹거리X파일/생생정보통 강화 맛집

1DingDing 2021. 5. 26. 12:55
반응형

오늘은 날씨도 좋고~!

가까운 강화도로 콧바람~ 고고싱!

 

금강산도 식후경!

강화도 맛집을 알아보았다!

 

오늘은 건강하고 기분 좋은 한 끼를 위해!

산채 비빔밥을 선택하였다!

 

마니산 산채
강화 맛집, 강화 건강한 식사

집도 오랜 느낌으로

그냥 맛있어 보이는 식당이다!

산채 비빔밥~!

비빔밥을 좋아하는 터라

냉큼 들어갔다.

식사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 이 많이 있었다.

장독대 들도 가득했다~!

앞쪽에도 있지만,

건물 뒤편에도 있는 거 같았다!

어려 상장들이 가득! ㅎ

뭔가 음... 여기 우리 집 훌륭해요!

라고 자랑하고 있는 느낌이다 ㅋ

솥밥을 주문하면, 저기 솥에 밥이 나온다,

그런데 오늘은 더운 날이라

시원한 밥을 먹고 싶어서

우리는 그냥 산채 비빔밥을 주문했다.

2천 원의 가격차이가 있지만,

솥밥은 누룽지도 먹을 수 있네 ㅎ

 

그런데 ㅋ 비빔밥엔 조금 시원한 밥이

들어가야 나는 더 맛이 있다고 생각한다.

쑥?이라고 하셨나

기본으로 나오는 물이 씁쓸 한 한약 같았다 ㅠ

물은 생수가 최고인데

오늘은 건강을 위해 ㅋ

그냥 마셨다! 

와~!!! 이렇게 반찬이 나왔다!

소량으로 많이 ㅋ

하나하나 둘 때마다

직원분께서 반찬에 대한 설명을 해주셨다.

친절 친절~!

평소 나는

된장찌개를 좋아하는데 ㅋ

여기도 역시 ㅋ 

굿굿 베리 굿이다.

 

강화도 순무~! 

뒤에 보이는 무는 순무이다 ㅎ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비벼 비벼 돌려 돌려~! 

밥을 먹을 준비를 해본다.

보리가 섞인 밥이라

더 맛이 좋아 보인다.

색이 초록초록 초록빛이 돌았다~!

뭐라고 설명해 주셨는데 ;;

 

배가 너무 고파서

기억 속에 ㅋ 저장이 되어 있지 않는다.

고추장과,

간장 두 가지를 선택 가능한데 ㅋ

(기본으로 둘 다 주신다)

 

나는 고추장에 비볐다 ㅎㅎ

기름의 고소한 향기가

나의 코를 자극 시킨다 ㅋ

 

아니 먹지도 않았는데

군침 무엇 ;;

아참~ 저렇게

산초장아찌를 주신다.

산초를 못 먹는 사람도 있는데;

이건 참 호불호가 갈린다.

 

나는 ㅋ 오호 이렇게 먹으니까

신선하네 ㅋ 라는 느낌이었다 ㅎ

언제나 그렇듯

먹는 데는 시간이 참 순삭!

순식간에 훅~ 지나간다.

 

그래도 이렇게 ~!

건강한 한 끼로 오늘도 행복하게 흘러간다.

 

그래 그래 먹는 게 남는 거야~!

 

강화도 맛집을 검색 중이라면!

주저 없이 건강한 마니산 산채에서 ㅋ 비빔밥 한 그릇 

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정식 느낌도 나고 너무 좋았다.

기본적으로 준비된

야관문 차 (?)

야관문 효능은

눈 건강과 빈혈에 좋고~

기관지도 좋고

우앗 기력도 회복된다고 한다.

그리고.. 간 기능도 개선되고~

이거 참 좋은 물 이잖아!

 

너무 뜨거워서 ㅋ 한잔만 마시고 왔는데...

저런 좋은 기능을 보니 ㅋㅋ

여러 잔 마시고 올걸 ㅎㅎㅎ

매장에 창가 쪽 뷰는

정말 예술이었다.

 

사진으로는 저렇게 담겼지만,

내 눈에

내 기억 속에는 더 훌륭한 뷰이다.

강화도 마니산 산채 한정식 집은 

이형돈의 먹거리 x 파일 착한 식당

그리고 생생정보통, 굿모닝 대한민국, 그녀들의 여유만만, 생방송 오늘 저녁

아니 ㅋㅋㅋ 정보 프로그램엔 다 소개된 그런 식당이다 ㅎㅎㅎ

 

오랜 기간 꾸준한 노력과 정성이

지금의 결과가 있지 않나 싶다!

 

잘 먹고 갑니다.!

 

이상 딩끝!


아차차~ 강화도에서 밥을 먹었으면,

핫하고 힙한 카페를 가야 하지 않겠어요?

 

바로 여기! 마호가니 카페 강화점

2021.05.25 - [여행을 떠나요] - 강화도여행_데이지 인생샷 카페 강화도 마호가니 , 인생샷은 덤! 마니산뷰 와 바다뷰가 동시에! (사진많음 주의)

 

강화도여행_데이지 인생샷 카페 강화도 마호가니 , 인생샷은 덤! 마니산뷰 와 바다뷰가 동시에! (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도권에서 가까운 곳! 데이지가 한창인~ 마호가니 카페 강화점 방문기입니다. 도레도레 강화점과 함께 있습니다. (같은 사장님) 부럽습니다. ㅎㅎ 마호가니 강화점 : 노 키

1dingding.tistory.com

여기 마호가니가 우선 강화 찐찐찐찐 찐입니다 ㅋㅋ


마니산 산채 (한정식)

평일 09시 30분 - 20시 30분

(쉬는 시간 15시 30분 - 16시)

주말/공휴일

08시 30분 - 20시 (구정, 추석당 당일 쉼)

산채 비빔밥 11,000원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18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