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강화도여행_데이지 인생샷 카페 강화도 마호가니 , 인생샷은 덤! 마니산뷰 와 바다뷰가 동시에! (사진많음 주의)

1DingDing 2021. 5. 25. 22: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도권에서 가까운 곳!

데이지가 한창인~

마호가니 카페 강화점 방문기입니다.

도레도레 강화점과 함께 있습니다.

(같은 사장님) 부럽습니다. ㅎㅎ


마호가니 강화점 : 노 키즈존!

데이지가 활짝! 인생 사진과 인스타 감성 가득

이렇게~! 

13세 이하 자녀를 동반하신 고객분들은~

도레도레 매장을 이용해 달라고 표시되어 있다!

 

그런데~ 카페 건물에 가기 전에!

데이지 정원에서 

아이들과 사진 찍는 분들도 많이 보였다!

정말 아이들 사진 찍어주기 너무 아름다운 곳이다!

1. 아이들과 사진 찍기 좋은 정원

2. 어른들 사진찍기 좋은 정원

3. 커플 사진찍기 좋은 정원!

 

결론 : 남녀노소 누구든 사진찍기 좋은 마호가니!

ㅇㅈ!

이렇게~ 데이지 꽃이 가득하다!

그럼 마호가니 강화점은 언제 가는 게 좋을까?

샤스타데이지 만개 시기에 가는 게 좋겠다!

음.... 5월~6월 중에~ ㅎㅎ

 

작년에는 조금 일찍 데이지가 만개했다던데,

올해는 제가 5월 25일 오늘!

다녀왔는데도~

저 데이지 친구는 더 오래오래 

볼 수 있을듯하다.

효자 효녀 꽃이구나...

사실 음료보다~!

유명한 친구는

데이지 꽃이 그려져 있는

케이크이다.

 

케이크는 도레도레 케이크가 워낙 유명하고

맛있으니,

다른 설명은 ㅋㅋ 하지 않도록 한다!

마호가니 카페 강화는,

실내에도 자리가 있지만,

유명한 건 야외 자리이다!

아주 자리 경쟁이! ㅎㅎ

 

눈치게임 자리라고 할 수 있다.

 

그럼~ 야외 자리와 데이지 구경을 좀 해본다.

저렇게~ 야외에 따로 구분된 자리가

마호가니 카페의 명당 좌석이다!

 

우아~ 우리는

아주 운이 좋게~! 

저 명당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게 휴식을 취했다.

이렇게~

아아와 조각 케이크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빨밀까레 ㅎㅎ

다들 이렇게 사진을 찍기에~

나도 한번 찍어 봤다!

아까 이야기한 명당자리에 앉아서!

커피도 마시고~

광합성도 하고 ㅋ

시간이 정말 금방 지나가 버렸다!

 

아차차 오늘 여기 마호가니에서도 커피를 마시고~!

위에 도레도레 에서도 커피를 마셨는데!

 

두 곳 커피 가격은 같지만,

컵의 크기가 달랐다! ㅎ

 

마호가니가 더 작은 컵이었다.

요 자리~! 굿드 굿드!

평일에 사람이 이렇게 많았는데,

주말에는 어떻게 하지??

 

물론 주차를 관리해주시는 분 말만 잘 따르면,

어럽지 않고 질서 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일하는 직원들 정말 힘들어 보였다.

나는 이 사진이 너무 마음에 든다!

여러분도 마호가니 강화점에 간다면,

저 명당자리를 선점하고~

이런 각도로 사진 찍어 보면 어떨까요?


다음은 도레도레 강화점 이야기이다!

마호가니는 노 키즈 존이기에~!

도레도레 강화점 (사실 같은 공간 이라 해도 된다)

아이들이 있었고,

조금 더 아이들 울음소리가 많이 들렸다!

창밖을 보면,

여기가 인천 강화인지~

아니면 저기 멀리 부산이나 제주도인지

착각이 되는 기분이 들었다.

그만큼 좋았다.

감성적 힐링이 아주 많이 되었다!

여기 도레도레 에서도 

꽃이 그려져 있는 케이크를 주문했다!

딸기 맛과

상큼한 레몬맛이 일품!

입안 가득 상큼했다.

초점은 어디로 간 걸까ㅋ

도레도레 컵이,

마호가니 컵 보다 컸다! ㅎ

이렇게! 

하루 한 공간(?)에서 커피 두 잔과

조각 케이크 2개를 자알 먹고~

자알 쉬다가 나왔다고 한다.

도레도레와 마호가니는 같은 사장님으로 보였다

(영수증상 대표자 명의가 동일)

 

큰~ 정원과 테마파크처럼,

마치 식물원을 구경하는 느낌이었고,

나름의 산책로가 잘 되어있어서

다음에 어른들 모시고 와보기 좋고~

데이트하러 또 오고 싶었다!

나도 이렇게! ㅋ

데이지 속에서 사진을 하나 남겨봤다!

얼굴이 훈훈했더라면

당당히 공개하겠지만,

수줍게 가려본다.

당당한 딩딩이의 뒷모습 ㅋㅋㅋㅋㅋㅋ

강화도에서 가볼 만한 곳을 찾는다면,

1순위로 나는 마호가니 카페와 도레 도레 카페를 추천해본다!

 

수도권에서도 쉽게 갈 수 있으니~!

데이지 꽃이 지기 전에~ 빨리 한번 가보는 건 어떨까?

물론,,,, 평일을 추천해 본다!

 

이상 딩끝!


마호가니 카페 강화점

평일 10시 30분 - 20시

주말/공휴일 10시 30분 - 21시

*마호가니 강화점은 반려동물 동반 출입 불가*


도레도레 강화점

평일 11시 - 18시 

주말/공휴일 10시 30분 - 21시 

(마호가니와 운영시간이 좀 다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