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카페투어_서울 선유도역 감성카페 피크니크~! 수플레 달달하니 좋았다!

1DingDing 2021. 5. 24. 22:27
반응형

오늘은 선유도에서 먹고 즐기는 날!

선유도에서 유명한 또순이네~ 에서

된장찌개와 고기를 먹었으니,

카페를 가야겠죠?

2021.05.20 - [여행을 떠나요] - 맛집일기_인생된장찌게 또순이네 친절함은 부족하나 된찌는 최고였다. 점심에만 가고싶다. 선유도 맛집 많네~

 

맛집일기_인생된장찌게 또순이네 친절함은 부족하나 된찌는 최고였다. 점심에만 가고싶다. 선유

영등포구 선유로~! 선유도 찐 맛집 또순이네! 여긴 점심시간에 된장 찌게가 대박적! 불친절했으나, 맛은 있었다! 또순이네 된장찌개 식사만 가능한 시간 오전 11시 30분 - 14시 30분 갑자기 모이는

1dingding.tistory.com

 

선유도역 바로 앞!

옛스러운데 감성 있는 피크니크 카페에 가봤습니다.

인사동 아니고~ 선유도입니다!ㅎ

이렇게~ 앵무새 모양의

카페 로고가 우리를 반겨주네요~!

피크니크~!

옛 느낌이 들고,

전통스러운 느낌이 있는데,

또 감각은 요즘스러운!

이렇게~! 

감성 가득한 피크니크 선유점으로

들어가 봅니다!

사실 검색해보니~

수플레케이크가 먹음직스러워 보였거든요!

야외에도~! 

테이블을 참 잘 꾸며 놓았습니다.

공간 활용을 너무 잘 한 카페 같았어요.

안쪽에도 조용한 자리들이 있고요~!

 

이렇게~한강과 가까운 카페여서~

피크니크 패키지!

딱 저렇게~ 구매해서~

한강으로 가면, ㅋ 분위기 살고~! ㅎ

여유로운 피크닉 느낌을 ㅎㅎ 느낄 수 있겠네요 

샘플로 이렇게 ㅋㅋㅋ 한쪽을 꾸며 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우선 우리는~!

커피와 수플레를 주문했습니다.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그리고 잠시 뒤에 나온

수플레~!

음....

수플레는 저는

제주도에서 먹었던 수플레가~

나의 인생 수플레 같아요!

 

그렇다고 여기가 맛없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이렇게~

오늘도

친구들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선유도역 감성카페를 찾는다면

피크니크로 고고싱!

 

이상 딩끝!


피크니크

선유도역 3번 출구

평일 오전 10시 오후 - 10시 30분

주말/공휴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22길 2-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