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김포여행_문수산 근처 칼국수 샤브샤브 맛집! 연호정 칼국수~ 면을 직접 만드는 모습도 볼수 있었다!

1DingDing 2021. 5. 17. 20:48
반응형

오늘은 비가 오는 일요일!

이런 날은 칼국수다!

바로 김포에서 유명한 연호정 칼국수를 먹으러 갔다!

 

아니 여기는~!

문수산 근처잖아~~! ㅎ

 

2021.04.23 - [여행을 떠나요] - 여행일기_수도권산행추천 김포 문수산 무료주차팁과 최단경로 경치맛집!!

 

여행일기_수도권산행추천 김포 문수산 무료주차팁과 최단경로 경치맛집!!

김포로 이사 와서~ 주변 산을 검색해 봤는데 문수산이라는 산이 있다는 걸 알았다. 드디어! 드디어! 가봤다. 헉! 너무 좋다 수도권 등린이에게도 강추! 산에 사진찍으러 가는 사람에게도 강추! 그

1dingding.tistory.com

얼마 전~ 문수산도 다녀왔는데~ 정말! 경치고 멋지고,

수도권 산행 중 추천하는 곳이었다!

비가 많이 와서 외관을 못 찍었다;;

으하하하하 ㅋ

차에서 바로 매장으로 뛰어가느라..

 

들어가자마자~

이런 모습이 보였다.

칼국수의 면을 직접 만드는 모습!

신선하고 재미있었다.

식당내부

안쪽에 자리를 잡고~!

샤브 버섯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다!

그리고 나중에 볶음밥은 추가했다~!

고기도 이쁘게 생겼네요 ㅋ

인덕션이라 금방 끓어오릅니다.

오호~

미나리 미나리~

오랜만에 미나리의 맛을 느낄 예정이에요 ㅎ

김치! 사실 칼국수 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하는데....

이상하게 김치는 제 스타일이 아니었습니다.

색은 참 이쁜데 ;;;

야채와 버섯을 먼저 먹어줍니다.

약간 매운탕의 느낌이에요~

국물이 시원시원~! 

미나리 상큼상큼!

 

그러다~ 고기도 넣어주었습니다.

소스에 찍어 먹는 고기의 맛!

아주 입에서 사르르 녹아버리네요~!

 

이렇게 먹다가!

면을 넣어줍니다!

직접 만드는 모습을 봐서 그런지~

면이 더 맛나게 느껴집니다.

 

국물도 끈끈한 느낌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불을 큰 불로~! 놓고!

다시 끓어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탱글탱글한 칼국수가 됩니다.

와~~ 아니

이렇게만 먹어도 사실 배가 부른데요,

 

옆에서 볶음밥을 먹는 모습을 보니,

볶음밥을 안 먹을 수가 없습니다.

 

1개 추가!

(볶음밥 3천 원)

볶음밥은 주방에서~

따로 조리해서 가져다주셨습니다.

 

고소한 밥~!

욕심내어 다 먹고 나왔네요.

그냥 먹다가~

칼국수 국물에 적셔 먹기도 하고요~!

 

다 먹고 나오면서 보니까,

칼국수집 규모가 참 넓더라고요~!

김포에서 맛있는 칼국수집이 생각난다면,

비 오는 날 뭐 먹지? 고민이 된다면!

 

또! 문수산 등산 갔다가. 맛집을 찾는다면,

여기! 연호정 칼국수 어떨까요?

 

아차차~!

2021.05.05 - [여행을 떠나요] - 김포여행_문수산근처 쭈꾸미맛집! 매콤하고 쫄깃해! 이름하여 "북한강"

 

김포여행_문수산근처 쭈꾸미맛집! 매콤하고 쫄깃해! 이름하여 "북한강"

문수산을 갔다가~! 뭐 먹지? 먹을 것을 고민한다면~ 매콤한 쭈꾸미 덮밥 어떨까요? 나는 쭈꾸미 사랑해 ㅎㅎ 쭈꾸미 식당 이름이 북한강입니다. 주차장도 푸릇푸릇하네요~!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1dingding.tistory.com

문수산 근처 맛집은 이렇게 쭈꾸미 집도 있습니다. 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딩끝!


김포 연호정 칼국수 만두

031-987-7132

생방송투데이 칼국수

생생정보 칼국수

매일 10시 30분 - 20시 30분

주문 마감 19시 50분

월요일 쉼 (공휴일인 경우 익일 쉼)

경기 김포시 월곶면 군하로 24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