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김포여행_문수산근처 쭈꾸미맛집! 매콤하고 쫄깃해! 이름하여 "북한강"

1DingDing 2021. 5. 5. 12:47
반응형

문수산을 갔다가~!

뭐 먹지?

먹을 것을 고민한다면~

매콤한 쭈꾸미 덮밥 어떨까요?

나는 쭈꾸미 사랑해 ㅎㅎ


 

 

쭈꾸미 식당 이름이 북한강입니다.

주차장도 푸릇푸릇하네요~!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매장으로 갑니다.

아니 가는 길에~ 조경들이 너무 잘 되어 있네요.

 

 

이렇게 북한강 쭈구미 식당 입구!

편의점이 생각나는데 ㅎㅎ

그... 미니 스... 톱!?

 

 

정원으로 들어가는 기분이었습니다.

밥 먹고 산책하는 느낌도 들 거 같아요.

 

 

옆쪽에 카페도 함께 있습니다.

 

이곳은 어머니들 모임에도 좋은 곳 같았어요.

주변 조경이나, 식당 바로 옆에 카페나.. ㅎ

넓은 주차장이나 여러모로 ㅎ

 

 

조금씩 리뉴얼을 하고 있는 듯했습니다.

노란색 틀이 펜션 같기도 하네요.

 

우선~! 다시 올라가야 식당이 있습니다.

계단을 올라갔어요 ㅎ

 

 

식사를 하고 있는~!

몇몇 분들이 보입니다.

 

매장은 넓고~

저는 점심시간을 조금 지나서 그런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아기자기하게 ㅋ 있는 여러 가지 소품들!

 

북한강 쭈꾸미 메뉴판

 

북한강 쭈꾸미 메뉴판을 보면,

깔끔하게 보입니다.

저희는 2인이라 쭈꾸미 볶음 소(2인)

그리고 보리밥 선택하였어요.

 

보리밥 오랜만에 먹어봤습니다.

쌀밥과 보리밥 선택하는 거 좋은 거 같아요.

 

 

반찬이 나왔습니다 ㅎ

보리밥이라 저기 있는 거

모두 넣고 비벼 비벼 먹어도 

꿀맛!

 

주인공 쭈꾸미도 등장!

 

 

양념이 ~ 중식 같다고 하면서 먹었네요 ㅎ

불맛도 나고 매콤한 양념과~ 탱글한 쭈꾸미!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

으앜 정말 맛났는데 ㅋㅋ

좀 섞어놓고 찍을걸 ;;;

보기에는 맛있어 보이지 않네요 

 

 

보리밥 등장!

이제 먹을 준비가 슬슬 되어 갑니다.

 

쭈꾸미덮밥

 

짠!

군침 꿀꺽!

마구마구 침샘이 폭발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먹는 건 순삭!

 

이렇게 김포 문수산 근처에 있는 북한강 쭈꾸미집!

 

근처에 가신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 ^.^

매콤하고 맛있는 한 끼는

기분을 좋게 만드는 거 같습니다.

 

 

2011년 김포시장님께 표창장도 받은 식당이네요.

 

 

식사를 마치고~!

주변 산책을 가볍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느낌이 외각에 있는 식당의 장점 아닐까요?

 

 

북한강 쭈꾸미 볶음 전문점~!

오늘도 이렇게 즐거웠습니다.

 

 


김포 북한강

매일 11시 - 21시 30분

031-987-1116

경기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로 2559

쭈꾸미 볶음(소) 18,000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