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용인여행_순두부 전문점 기와집_건강하게 든든하게~! 오후4시면 문닫는 맛집이에요~!

1DingDing 2021. 5. 2. 17:37
반응형

 

요즘 두부에 빠졌다~!

건강하고 맛있는 두부!

이렇게 두부요리를 먹으러 다니면서~!

용인에서 유명하다는 순두부집~!

기와집에 가봤다!


뭔가~ 컨셉이 있는 ㅎㅎ

옛날과 현대가 섞여 있다.

아침 일찍 갔는데~!

식사하고 있는 분들이 몇몇 분 보였다.

막걸리를 먹고 싶은 느낌적인 느낌~!

(사실 나는 술 알못, 알쓰)

이런 소품들이 아기자기하다.

가끔 이렇게 먹으려고 어느 지역을 여행하기도 하는데,

용인으로 여행지를 생각한 사람들~!

용인 카페 투어를 하면서, 식사를 가볍게 생각한 사람들이

방문하기에 좋은 식당 같았다.

용인 기와집의 메뉴는 간단하다.

순두부 종류와 뚝배기 소불고기, 그리고 여름의 별미 콩국수!

음...

오늘은 콩국수는 안된다고 했다. (아... 4월이지;; ㅎㅎ)

이제 5월로 접어들었으니,

조만간 용인 갈 일이 생기면

콩국수 한 사발 하러 가고 싶다.

깔끔하게 나온~!

반찬들~!

뭐 설명할 필요가 없다.

딱 좋다ㅋ

해장 해물 순두부는 붉은 순두부

매콤한 느낌이고,

기와집 순두부는 백 순두부이다.

담백함을 자랑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얼큰파니까~! ㅎ

 

기와집 순두부는 궁금하니 맛만 살짝 봐본다. ㅎ

다음에, 어머니와 함께 

또 가봐야지 하면서 먹었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가격 생각하면 너무 맛있고~!

 

요즘 월급 빼고 다 올랐잖아요 ㅠ.ㅡ

요건~! 참 신기하다.

담백한 매콤함이 있는 순두부!

 

항상 이렇게 밥을 먹다 보면,

반공기만 먹어야지~~

다짐하면서도~

먹다 보면 순삭!

한 공기가 다 나의 뱃속으로 들어가 있다. -_-

두부를 직접 만들며 판매하시는 거 같다.

전문적인 느낌~!

 

그리고 콩비지는 무료 나눔 ㅎ

이렇게~ 다음날 나의 식사는 

집에서 내가 만드는 비지비지 ㅋㅋ 비지찌개로

정해졌습니다.

아주 매콤하게 만들어 먹어봐야지~!

바로 옆에~! 

초록초록 색감이 좋아서~!

한바뀌 살짝 돌고~!

다음 장소! 용인에서 핫한 고기리 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여기 동네도 참 한적하고~!

좋네요!

 

용인 여행하며, 맛있는 순두부 먹고,

또또 고기리에서 핫한 카페에서~! 커피 한잔 어떠세요?

(사실 차로 거리가 있어서... 동선 중에 겹친다면 추천해봅니다.)

1dingding.tistory.com/255

 

여행일기_카페로여행간 고기리계곡뷰 테라스478 사람이 너무많아 대기가 덜덜덜 정비가 필요하

오늘은 카페로 여행을 가보았습니다. 요즘 고기리가 그렇게 핫하다고 하죠? 고기리 막국수 집이 근처에 있고 (고기리 막국수 대기가 3시간이었어요) 물론 우린 아침을 먹고 카페로 가서~! 10시 30

1dingding.tistory.com

이상~

딩끝!

 


용인 기와집

운영시간 매일 아침 6시 - 오후 4시

월요일 쉼

순두부 7천 원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오포로 6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