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맛집일기_은행골 초밥이 구래동에도 생겼다~~!! 야호! 은행골김포점

1DingDing 2021. 4. 30. 09:36
반응형

은행골 김포점


가성비가 참 좋아서!

부천에 살 때 가던 은행골~!

구래동에도 은행골 초밥&참지 전문점이

오픈했다!

 

본래 부동산이 있었는데~!

은행골 초밥으로 바뀌다니~! 


집에 들어가면서,

오늘 저녁은 너로 정했다!

바로 초밥! ㅎ

구래동에서 초밥집은 유명한 곳이 한 곳 있었는데,

지난번 배달특급 이용해서 주문해 먹고~!

 

오늘은 내 다리로 ㅋ

내가 포장해서 집으로 배달하려 한다.

보통 모둠초밥에서 고르는데~!

오늘도 모둠초밥에서,

특선 선 초밥을 선택했다.

 

가끔 연어가 더 많이 생각나면,

연어초밥 12pc를 고르기도 한다.

맛있는 초밥을 만들고 있는

선생님 ㅎ

은행골 초밥 김포점은

매장이 복층 형태로 되어 있었다.

1층에 주방과 작은 테이블~!

2층에도 있는 테이블~!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매장에서 식사하는 사람도 보였다.

나처럼 포장 손님도 많아 보이고,

배달 손님도 ㅎㅎ

기쁜 마음으로~! 

포장한 초밥을 집으로 스스로 배달한다

오호호~

빨리 먹어야지!

윤기가 흐르는 연어 친구~!

밥도 찰기가 있어 좋다.

초밥은 왜 이렇게 좋은 걸까?

매일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다.

(사실 매일 먹어본 적이 없다) 매일

먹고 싶을 뿐..

연어를 먼저 입속에 넣어준다.

부들부들 ㅎ 

사르르 사르르~!

활어 친구도 입속에 넣어주고~! ㅎ

그다음

생새우~!

나는 간장새우 너무 좋아~

탱글탱글하니 입속에 착착 감긴다!

장어도 넣어주고~! ㅎㅎ

아니 이렇게 먹다 보니,

역시 먹는 건 순삭!

 

다 먹어버렸다.

너무 빨리 먹었다.

이렇게~ 오늘도

배부르고 맛있게 한 끼를 뚝딱!

 

여러분~ 맛있는 오늘 보내세요!

 

이상 딩끝!


은행골 김포점

031-989-4987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9로 73

 

728x90
반응형